반응형

 

홍석천, 하리수 같은 성 소수자들이 용기를 내어서 커밍아웃을

하거나 본인의 성 정체성을 밝히고 활동을 하는것과는 별개로

아직도 동성애자들을 비롯.. 성소수자들이 참 많은 핍박을 당하고 있죠?

슈퍼스타k 출신 박우식 역시, 커밍아웃을 과거에 해서 화제된적 있었는데

그런  박우식이 최근 안티팬에게 동성애 혐오성 폭행을 당했다고 해서 논란이 되고있네요. 

 

참고로.. 박우식에 대해서 간단히 언급하자면

슈퍼스타k2에 2010년에 출연, 그당시 커밍아웃 한걸로 화제가 되었어요

최우식과 이름 비슷하지만 커밍아웃은 최우식 아닌 박우식.

 

슈스케 나온 이후로 박우식 님은 하마스엔터 라는 회사와

전속계약을 햇으나.. 안타깝게도 가수 데뷔는 못하고 

가수 매니저로만 활동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스폰서광고]

 

아무래도 한국의 열악한 성소수자에 대한인식, 편견이 있다보니

아주 잘생긴 미남미녀 아니고서야 동성애자 게이 트랜스젠더는

취직, 직장 취업이 힘든게 현실이지요.. 가수데뷔는 말할것도 없고요

그럼에도 외모를 가꾸기 위해서 성형수술도 여러번 받았다고 하는

박우식 님. 한국의 커밍아웃 2호 게이라면 게이인데.. 

아 그러고보니 권도운도 있네요. 트로트가수 권도운.

권도운은 최근 정의당 입당한걸로도 밝혀졌는데요. 

여튼. 폭행을 당했다는 것에 대해 설명을 하자면..

지난 3월 14일 종로구 식당에서 소속사 직원과 식사중이었는데

그런 박우식을 보고 다가온 안티팬이, 박우식에게

폭행과 폭언을 퍼부은것.. 

[스폰서광고]

 

박우식은 황급히 자리를 피하려고 했으나 안티팬은

따라와서 멱살을 잡는등의 폭행을 했고.. 박우식은 이사건 이후로

심리적 불안감을 호소하면서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고..

근데 가수로 데뷔를 안햇으면 활동중단이라는 표현은 

약간 어폐가 있긴 하네요 연예인 활동을 안했따면요. 

 

권도운 커밍아웃 당시 "나도 커밍아웃 했었다"라고 하면서

권도운을 응원해주기도 했던 박우식.. 더 웃긴건, 커밍아웃

하고나서 일반인보다 동성애자들에게 더 욕을 많이 먹었따고.

커밍아웃 할거면 이쁘고 잘생긴 사람들이 해야 게이 이미지가 좋아진다고.

같은 이유로 홍석천 역시 게이들에게 욕 엄청 먹었었죠..씁쓸.. 

듣자하니 박우식 최근 활동내역은 2020년 유튜브 시작했고

2021년에 계약 성공했다고 하는데. 그러고나서 활동 하다가 

폭행을 당한듯 하네요. 너무 안타깝고 안되었네요.. 

 

조한선 학교폭력 "빵셔틀, 성기 만지라 강요 성추행 = 게이설 이유. 음주운전도 본성"

트랜스젠더 시아시아tv, 성전환 전 옛사진 공개? 성ㅁㅁ 논란 결론은?

한서희 근황 "동성애인 정다은, 셔누, 탑, 전부 털어줄게!"유튜브 서희코패스 시작

현주엽 학폭 논란, "먹는걸로 유명, 현산군" 나이 출신중학교

클론 구준엽 두피 문신, 탈모 대머리에서 삭발 변신? "이하늘 홍석천 추천"

홍석천 매니저 게이? 아이돌 "미스터미스터"출신 권상우 닮은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