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관종은 관종이네요. 위대한탄생 출신이자,

젤리피쉬 연습생으로 '구구단' 데뷔할뻔 하기도 했고,

빅뱅 탑 최승현의 옛날 여친.. 그리고 빅뱅 탑과

같이 마약을 한것으로 유명한 한서희가 최근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하죠? 

뭐 그것말고도 페미니스트 논란이라든가.. 여러가지 논란이 있지만요. 

관종은 관종이고, 범죄자라면 범죄자지만..

한서희 외모가 워낙에 예쁘고, 또 시원시원 솔직한 성격이

매력이고 재미있기도 해서 그런가, 한서희 유튜브 채널 소식에

반가워하는 팬들도 꽤 있더라고요.

다들 아시다시피 한서희는 최근 얼마전까지만 해도

"정다은"이라는 동성 연인과 공개연애를 했었어요.

정다은은 얼짱시대에 출연하기도 했었죠? 

 

[스폰서광고]

또한 정다은은 "내돈 2천만원 갚아"하면서

몬스타엑스 원호를 저격하기도 했었어요. 

이로 원호가 탈퇴하기도 했었고.. 같은팀 멤버라는 이유로

셔누가 "유부녀와 바람 불륜"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었죠. 

원호 인기가요 컴백, 대마초 소년원 전과로 몬스타엑스 탈퇴후 최근 근황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셔누는 "팬을 만난건 사실이나

유부녀인걸 속이고 만나서 나도 피해자"이다라는 입장을 밝혔고

다만 그런 과정에서 소속사 스타쉽 변호사가,

유부녀의 남편을 협박하는듯한 늬앙스의 발언을 해서 문제가 되기도 했었죠

그 변호사가 정다은도 협박해서 일 묻으려 했으나.. 정다은 한서희 측이

워낙에 빵빵한 변호사가 있어가지고.. 

그런가 하면 정다은 한서희는 현재는 헤어진 상태이기도 한데요

헤어지는 과정에서, 정다은이 한서희에게 데이트 폭력을 가하고,

바닥에 눕히고 목을 조르기도 하는등 폭력적인 행동을 했다고 해서 논란 되기도..

 

[스폰서광고]

참 한서희는 바람잘 날이 없네요. 만나는 남자친구..아니 애인 연인마다

전부 똥차라고 해야할지.. 이쯤되면 본인에게도 어느정도 문제가 있을수도요..

일단 한서희 정다은 빅뱅 탑 최승현, 셋다 마약 전과자 범죄자라는 공통점이 있네요. 

여튼 살짝 안타까운것은.. 한서희가 워낙에 돈도 많은

부잣집 딸 금수저이고 재력이 있는데, 그 재력을 이용해서

브이로그 쪽으로 유튜브 채널 컨셉을 잡았음 더 잘될건데..

자꾸 이슈몰이, 연예 가십 쪽으로 가는것 같아서 좀 아깝기도 하네요. 

마약, yg저격, 빅뱅 최탑, 동성 애인 정다은 등등..

많은것을 폭로할것을 예고한 한서희 유튜브. 

이제 마약은 안한다고 했고, 관종짓이야 어차피 모든 인간은 관종이니..

이제는 유아인 하리수같은 무고한 연예인 저격은 하지말고 (그건 명백한 실수였음)

페미니 어쩌니 싸우지도 말고..(정작 페미들에게 배신당해서 서로 등돌림)

그냥 본인의 매력으로 승부봐서 잘 되었음 하는게 솔직한 바램이네요.

 

한서희 마약 또? 2017년 집행유예 4년 최근 대마초 성분 검출, 이번엔 징역형?

한서희 뷔 클럽, 미성년자 시절 방탄 뷔, 모델 김기범과 테이블 잡고?

한서희 유아인 저격 "유아인 단골 게이클럽 디펄스" 페미가 아웃팅?

뱅 탑 태극당 "부모님 첫만남 빵집, 저는 서른다섯살..' 블랙카드 탄생후기

유아인 살, 애호박 대전 이후 훅간 몸매? "흡연 목격시 팬티 내려가" 인스타

하리수 재혼? 미키정과 이혼 후 새 남자친구와 결혼.. "반반이다" 근황

한소희 사칭하는 아프리카TV 라디오 방송국 BJ, 남 사진으로 별풍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