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빠어디가 첫방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8년전이라고 하죠.

어른들에게도 8년은 꽤 긴 시간이지만,

어린이들에게 8년이란! 그야말로 폭풍성장의 시기인데요

아어가 출연했던 대여섯살 꼬꼬마들이..

이제는 다 컸다고 하면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특히나 이조녁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아니 십준수는,

2007년생으로 올해 벌써 13살 6학년이라고 하더라구요.

당시 겨우 5살 꼬마였는데 언제 이렇게 큰건지.

그런 이준수 10준수의 유튜브가 요즘 화제가 되고 있네요. 

얼마전에는, 먹방 유튜버 햄지 동영상에 가서

댓글까지 남긴 10준수..ㅋㅋ "나중에 햄지님의 영상을 비슷하게 만들어도 될까요?"라고.

오..이제 요리도 직접해서 v로그 올릴건가봐요?ㅋㅋ 넘 귀염ㅋㅋ

 

[스폰서광고]

이에 햄지님도 흔쾌히 "모르는거 있음 메일보내요~~"라고 하면서

빵터진듯한 이모티콘까지 옆에 덧붙였더라구요

그리고 그에 대해 시크한 10준수 댓글 "넵"ㅋㅋㅋ

아..바야흐로 초딩 초글링의 나이네욬ㅋㅋㅋㅋ 

 

요건, 개설 당시 이준수 유튜브 상태.

이종혁이 인스타그램에 올려주자마자 지금은 구독자가 빠르게

성장해서, 현재 구독자 수는 자그마치 12만 8천명이라고 하죠..

"28만2천명이 구독을 안하고 보고있네요 구독해주세요"무엇ㅋㅋ

예를들어 조회수 30만 나왔는데 구독자 수가 8만이면

저렇게 생각할수 있겠죠? 실제로 준수 채널 가보면 143만 조회수도 있고

대박 터졌더라구요. ㅋㅋㅋ 

 

[스폰서광고]

별거없는거 같아도 많이 큰 모습이 놀랍고

그렇게 컸음에도 아직은 애는 애다 싶은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이..

이조녁 아들 10준수의 매력 같네요. 그러니 조회수가 빵빵하지 ㅋㅋ 

참고로 왜 10준수냐고 궁금하실 분들 있을건데

어릴적 5살 애기때, 한글 배우면서 본인 이름 이준수를

이 쓰다가 헷갈려서 10으로 거꾸로 쓴거때문에 별명이 생겼죠

그거 말고도 "형 복학했다" 츄리닝 입고 복학생 포즈 짤도 유명했고..

그당시에도 4차원에 엄청 특이한 매력이 있었던.. 

이종혁 말로는 "준수가 뭐 만들었어요 ㅋ

언제까지 갈런지는 난 모름..없어져도 난 모름..

보시고 뭐라고 하진 마세요.. 아직 어려서 멘탈 약함ㅋㅋ"이라고 ㅋㅋㅋ

아..멘탈이 약하군요?ㅋㅋㅋㅋㅋ 귀엽..

 

이종혁 아들 이준수 근황, "조주빈 닮은꼴" 유튜브 악플? 이조녁 경고

펭수 동요대회 노노카 출연 논란 "공영방송에 일본 아이? 불매 중인데?"

배동성 딸 배수진 "EBS PD 악마 편집, 김치녀 아니고 3500만원 안받았다" 분노! 나탈리 채널

하하 별 인스타 "3남매 가족 층간소음 없는 이유는.." 이휘재 비교되네

방탄소년단 정국, 스윙스 "우사인볼트"밈 우스꽝스럽게 흉내? 스윙스 반응은..

김동성 전부인 오유진 "양육비 200만원? 거짓말" 우리이혼했어요 재혼 예비신부 인민정

고소영 장동건 강아지 공개 "펫샵 분양? 이런사진 왜올리나" 논란

탈북민 유튜버 손봄향 "김치 한복이 중국꺼?" 팩트로 중국인 패는 국힙원탑

미스트롯2 진달래 학폭 "임신 못해도 돼" 배 때리고 귀 고막 터지고..학교폭력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