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 공채출신 개그맨 배동성을 아시나요? 잘생긴 외모로

데뷔당시 주목을 받았고, 봉숭아 학당의 '전체차렷, 술상차렷, 밥상차렷'의 유행어도 있고..

또한 기러기아빠로도 유명하죠. 안타깝지만 전 배우자 안현주씨와는 현재 이혼한 상태고

현 배우자는 전진주씨. 슬하에는 1남 2녀를 두고 있고요. 

그런 배동성의 딸 배수진 씨가, 얼마전 EBS "리얼극장 행복"

출연해서 화제가 되었던 바 있죠. 당시 아빠와 서먹한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주기도 했는데..근데 그게..알고보면 악마의 편집이라면? 

 

배동성 딸 배수진씨가 본인의 유튜브 채널 "나탈리"에

올린 영상에 의하면.. "더이상 참지않겠다"라는 제목처럼 참 충격적인데요.

ebs 리얼극장 행복 나왔던게 2016년 5년전이죠.

 

[스폰서광고]

 

근데 그당시 pd나 제작진 스태프들이 배수진에게 요구하기를,

"아빠랑 붙어있지말고 떨어져 있어라"

"아빠는 먼저 떨어져서 걷고, 수진이는 휴대폰 하면서 걸어라"라고 지시했다고..헐..

당연한 이야기지만 그렇게 편집되어서 본방 리얼극장 행복

나온거 보고.. 배수진은 본인 이야기니까 왜곡되고 악편된것에

분노를 했다고 하죠. 그 방송 때문에 다음날부터

배수진에게 "왜사냐 죽어라'등등의 악플이 달린것도 당연한 것이고요. 

"내가 잘못한것도 아니고, 악마의 편집이었지만

시청률이 높은 방송이 아니라서 참았다. 하도 욕만 먹으니

집에만 있게되었다. 참다 못해서 아빠에게 물었다.

아빠는 연예계 오래있던 사람인데 왜 저랑 출연했어요라고.

그러다가 아빠랑 싸웠다"라고... 쩝.. 

 

[스폰서광고]

 

글구.. 배동성 딸 배수진도 아빠처럼 이혼을 한걸로도

최근 화제가 되었고요.. 방송중에 보면 배동성이 기러기아빠로

한달에 3500만원 지원했다고 나왔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라네요. 

배수진 주장은 이러해요.

"엄마는 김치녀가 아니다. 나도 아니다. 그런 큰돈을

받은적도 없는 엄마가 욕먹는게 힘들었다. 엄마가 얼마나

열심히 살았는지도 모르면서.."라고요.

쩝.. 근데 진짜 어지간하면 기러기아빠 이런거 하면 안되요.

아빠는 돈버는 기계되고, 자식들은 해외에서 유학하면서 아빠 못 보고..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 멀어지는게 너무 어쩔수없는거라..

참고로 배수진은 2018년 뮤지컬배우 임현준과 결혼햇으나

2년뒤인 2020년에 이혼했고요. 현재는 둘 사이에 아들이 있어서

4살 아들을 배수진 혼자 키우고 있다고 하네요. 싱글맘으로서 고충이 클듯.. 

 

 

방탄소년단 정국, 스윙스 "우사인볼트"밈 우스꽝스럽게 흉내? 스윙스 반응은..

에스파 컴백 포에버 티저 상태.. 표절을 못하면 의상 컨셉 못 잡나? 총체적 난국

clc 엘키 탈퇴 이유? "배운것 활용해서 중국에서 더 많은 일" 전속계약 해지

김연경 저격한 배구선수 이다영 "괴롭히면 재밌지? 내가 다 터트린다" 인스타 폭로

배달원 막말 갑질 청담에이프릴어학원 동작캠퍼스 "학원 강사 아니고 셔틀 버스 도우미"

김동성 전부인 오유진 "양육비 200만원? 거짓말" 우리이혼했어요 재혼 예비신부 인민정

조두순 복지급여 120만원 기초생활수급자 통과, 올림픽 메달보다 더 받네?

데프콘 소년원 수감, 10호 처분 군면제 전과자? "어릴적 패싸움 뿐" sm 해명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