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때는 국가대표 쇼트트랙선수로 메달도 따고 전국민의

환호를 온몸으로 받는 인기스타였지만. 지금의 김동성은 글쎄요..

최순실 조카 장시호와 불륜설에, 전부인 아이 내팽겨쳐서

양육비 안줘서 배드파더스 사이트 등재에... 참 이미지가 말도 아니죠. 

그런 김동성이, 이혼한 부부들의 재결합과 사이조정을

주된 내용으로 하는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서 이슈가 되고있네요. 

이번 우이혼에는 이혼한 전처 전부인이 아닌, 재혼할 예정인 예비신부 인민정과 함께  출연. 

원래 우리이혼햇어요 출연은 이혼한 전남편 전부인이 출연하는게 룰인데

김동성 출연은 좀 이례적이네요. "김동성에 대한 오해를 풀고자" 같이 출연했다는 예비신부 인민정..

우리이혼했어요 가 아닌 우리 재혼햇어요 컨셉으로 출연이라고 하네요. 

 

[스폰서광고]

여튼. 출연했으니 할 이야기가 많을 김동성이죠.

김동성은 배드파더스 논란에 대해서 이렇게 해명을 했더라구요.

"월급 300만원 벌어서 그중 200만원을 보냈다. 코로나 사태로

상황이 좋아 지급을 못했던 때가 있었다" 라고요. 

하지만.. 배드파더스 입장, 그리고 김동성의 전와이프인

오유진씨의 입장은 그와 다르더라구요. 즉 김동성이 거짓말을 하는거죠. 

"너무 놀라서 방송조차 못봤다. 나도 섭외전화 받았지만

아이들이 하지말라고 해서 거절 의사를 밝혔었는데.."라는 오유진씨. 

김동성측의 요구는 이렇더라구요.

"출연료 받으면 양육비로 입금하겠다. 대신에 배드파더 사이트에서

내려주고, 방송출연후 언플을 하지마라"라고 오유진씨에게 요구했다고..

 

[스폰서광고]

하지만, 배드파더스 등재는 이미 한번 내려줬었고,

내려줬는데도 또 돈을 안줘서, 이제는 다시 못내려준다고 하네요. ;;

언플이야.. 방송에만 안나오면 본인도 언플할일이 없다는게 오유진씨 입장.

양쪽 이야기를 들으면 김동성 보다는 오유진 입장에 더 신뢰가 가고요..

아이들이 이제 중학생 고등학생이라서 , 양육비도

길어봤자 5년이 다라고 해요. 한달에 200 = 1년에 2400만원,

5년이면 일억 이천이죠. 큰돈이라면 큰 돈이지만

일반인 아닌 방송인 연예인 유명인인 김동성이라면? 

얼마든지 일년안에 혹은 몇달만에도 벌수있는 돈이라는 거죠..... 

전처 오유진씨 말로는 김동성 때문에 아이들이 너무 힘들어한다네요..

본인은 괜찮은데, 아이들이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속상하네요

아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양육비를 안보내는건 진짜 아니죠. 

 

유키스 일라이 지연수 이혼, 양육비 안줘서 신용불량자? 집안 잘살면서..

박연수(박잎선) 인스타 송지욱 사진, "남편잘뒀네요" 악플에 "남편없는디"

김우리 박나래 인스타 "이시국 만남, 4인 이상 아니니 님들 욕하지마" 거짓말 자택모임

양팡 근황, 6개월만에 복귀? 뒷광고 거짓말 사기 부동산 먹튀 병크 논란 정리

이세영 일본인 남자친구와 속옷차림 사진? 쌍꺼풀 수술후 남친과 헐벗고..

고소영 장동건 강아지 공개 "펫샵 분양? 이런사진 왜올리나" 논란

자친구 소원 나치 포옹하고 셀피..히틀러? 난리난 해외 반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