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NS가 발달하니 묻힐 병크도 요즘은 다 박제가 되지요.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그리고 박나래가 최근 "이시국"에

4인이상 모임금지 방역수칙을 어긴것으로도 모자라

인스타그램에 모임사진을 자랑하며 올린것으로 논란이 되고있네요.

친한사람들끼리 모여서 놀면 재밌죠. 재밌는거 누가 모르나요.

몰라서 안모이나요. 다들 코로나 때문에 참고 모임 자제하는데..

박나래, 그리고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그리고 김우리의 아내분..

그리고 사진 찍어준 사람이 있겠죠? 이렇게만해도 벌써 4명이거든요. 

그렇게 모였으면 몰래 소문이라도 내지말던가

굳이 사진을 찍어서 올리고.. 김우리 스타일리스트 때문에

박나래도 또 욕 먹겠네요. 김우리 인스타에 올린 글도 참.. 그렇더라구요

 

[스폰서광고]

 

"5만년만에 집에 놀러온 나래를 위해 혜란씨는(와이프분인듯)

오늘 요리를 했다. 박나래가 나혼자산다에 요리자매로

같이 촬영하자고 하더라. 어서빨리 코로나가 끝나서

다같이 여행떠나자고했다. 4인이고 밥한끼 먹은거니

님들 제발 뭐라고 하지말라" 라고..........음........ 

아니, 남들이 뭐라고 안하길 바랫으면 사진을 안올려야지

슈퍼스타 박나래와 집까지 오가는 절친한 사이라는건 보여주고싶고

박나래 6년지기내동생 해시태그도 넣어야하고 ..근데 욕먹기는 싫고.. 

김우리 인스타그램 사진과 글이 좀 이해안되는데

그런생각한건 저뿐만은 아닌것 같더라고요 

"굳이 이시국에 사진 안올렸음 되잖아"

"4인이상 없었다니 사진찍어준사람은 귀신인가, 접시도 4개다"

"5인이상 집합금지라고 4인은 된다는 뜻 아니다 제발 뉴스좀 봐라"등등.. 

 

[스폰서광고]

그럼에도 안무가 배윤정, 채리나,  노희영 등은 눈치없이

"와 재밌었겠다 담엔 우리도 초대해줘" 이러고 있음..흠..

지금 열받은 네티즌들 김우리 인스타 가서 댓글폭격 박고있네요;; 


4인이상 없었다면서 테이블 세팅 4개인게 제일 유머네요.

사진이야 삼각대 설치했다고 둘럳댈순 있지만 접시세팅이

딱봐도 4명인데, 4명 아니라고 거짓말한건 좀.. 

관심은 받고싶고 욕은 먹기싫고..

5인이상 집합금지 의미도 잘 모르는것 같네요..

그건 가족외 지인모임까지 하지말라는 취지인데 말이죠..

유명한사람이 모범 보이지는 못할망정..실망스럽네요. 

 

놀토 일반인 조롱? "박나래 쌈디 닮은꼴" 일반인 방청객 사진 무단 도용 논란

쌈디 기부 "결국 5천만원짜리 관심 구걸, 꼭 티내야해?" 악플러 댓글에..

박나래 남동생 전셋집 선물, "증여세는?" 결혼선물 줬다가 불법 논란

박나래 여혐? "된장녀 명품녀" 발언? 똥중의 똥 루이비똥 분장 여성비하

박나래 개인정보 유출한 하이마트 직원 "해고 원치않아" 선처? 결말이..

여자친구 소원 나치 포옹하고 셀피..히틀러? 난리난 해외 반응

고은아 탈모, 모발이식 4천모? 헤어라인 유전인가.. "코 복구는 신중히"

경규 김우석, 확신의 얼빠픽? 이경규 예능에 전부 다 데리고 나간 이유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