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경규와 김우석, 김우석과 이경규. 얼핏 생각하면 참 안어울리는 조합이죠?

이경규는 개그맨이자 방송인이고.. 김우석은 엑스원, 업텐션 출신 아이돌이니까요.

그런데 요즘 이경규가 김우석 팬을 자처하면서 김우석을

본인이 출연하는 모든 방송에 출연시켜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김우석은 이제 규라인의 새멤버인가요 ㅎㅎ

천하의 이경규가 푸시해서 예능 방송 프로그램을 석권하다니..

첨엔 이경규 선배님이 말로만 그러는줄 알앗는데

진짜로 많이 불러줘서 놀랐다는 김우석 ㅋㅋ 



참고로 김우석과 이경규의 첫만남은 아마도 한끼줍쇼..

당시 엑스원 멤버로 출연했고, 김요한도 같이 나왓을거에요

김요한 김우석 이 두사람을 이경규가 좋게 본 모양이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이경규가 진행중인 프로그램 보니까.. 

한끼줍쇼는 지금 코로나 때문에 휴방중인 상태고요

찐경규 / 나만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신상출시 편스토랑/

개는 훌륭하다 / 이렇게 메인으로 출연중이더라구요. 

근데 그 모든 프로그램에 아이돌 김우석을 데려나간 이경규 ㅋㅋㅋ

편스토랑이라는 요리프로에 초대함ㅋㅋ 참고로

김우석은 요리의 요자도 모르는 요리고자라고 하네요. 근데도 데려나간거죠.

게스트 자리도 아닌 자기 옆자리 앉히고.. 너무 챙겨서

오죽했음 도경완이 '이경규 선배님 이러시는거 처음본다'고 할 정도 ㅋㅋ 


그리고.. 개는 훌륭하다 라는 강아지, 동물 프로그램에 부름..

근데 김우석이 따따, 뽀뽀라는 강아지 키우거든요.

따따가 2019년생 포메, 뽀뽀가 20년 3월생.. 둘다 수컷이고요 


[스폰서광고]

심지어 개훌륭은 한번 출연도 아니고 여러번 출연시킴ㅋㅋ

김우석 개랑 같이나오는 회차도 아니고, 다른개 나오는 회차에도

패널로 김우석 부름ㅋㅋ 김우석 팬들 사이에서는

이러다가 도시어부도 부르겠다..했는데.. 



그런데..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ㅋㅋㅋㅋ 

김우석은 태어나서 낚시 한번도 해본적이 없었다고 하는데

오로지 경규용 부름 덕분에 출연한거죠 ㅋㅋ 

그뿐만인가요. 웹예능 하나 런칭하더니 김우석 최초 게스트로 불러버림ㅋㅋㅋㅋㅋ 

근데. 이경규가 김우석 왜 좋아하지는 알겠어요.

일단 나대지는 않지만 절대 빼지도 않는 성격이고 다 열심히 하고..

글고 김요한이나 김우석, 차은우 방탄 진 등등 이경규 픽 연예인들 보면

확신의 얼빠 소나무 취향이더라구요. ㅋㅋㅋ 잘생긴데다가

열심히 하고 하니까 김우석 인정하고 자꾸 부르는듯 하네요.



tvn 여름방학 vs 게임 '나의 여름방학'비교, 나영석 pd 표절 의혹 리스트

강민경 사과문 "ppl 간접광고 수익, 10년간 연예인하며 당연하고 안일했다"

박보검 닮은꼴 김민서 결국 성형수술 "더이상 닮은꼴 아니야" 비포애프터

김우석 라디오스타 "업텐션 no정산, 5년만에 엑스원으로 첫 정산" 수익 얼마?

업텐션 비토 코로나 확진, 인기가요 출연자 동선 겹침? 가요계 초 비상

업텐션 우신 김우석, 전소미 성추행 가슴 터치? 동영상 움짤 보니..

업텐션 우신 합류? 1년전 전소미 성추행 사건 이후 탈퇴글 쓰더니..

펜타곤 후이 아이들 수진 열애설 증거 정리, 데뷔 100전에 연애?

홍지민 다이어트 32kg, 쥬비스 아니네? "요요와서 60kg 살쪘다" 핑거루트가 뭐야

장성규 층간소음 "밑에 집에서 올라온적도" 이휘재 안상태 이정수 뒤 잇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