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중국이 한국문화 훔쳐가려고

이것도 저것도 다 중국꺼라고 우기는게 심각한 수준이죠

국가적 차원에서 대응해야할것 같은데 정부는 손놓고있고..

그런 와중에 북한에서 온 탈북자 유튜버, 손봄향이 일침을 날렸는데요. 



손봄향 하면 안좋아하는 분들도 계실것 같긴 한데요

이브 손봄향 "싸워보자고? vs ㅅㅂ누군지도 모르는데 닮았대" 공개저격 맞디스

김이브 관련해서 손봄향, 이렇게 둘이서 엄청 디스전 하기도 했었거든요.

관련내용은 윗 링크 클릭하시면 자세히 나오고요. 

여튼..산전수전 다 겪은 탈북민이라 그런가..

진짜 멘탈 개쎄네요. 말그대로 목숨을 걸고 탈북했고

북한에서는 하루하루 생존하는것 자체가 말그대로 서바이벌인지라..


[스폰서광고]

그런 손봄향이, 이번에 "김치는 한국꺼다'라고 주장하고,

몰려든 중국인들을 팩트로 개쎄게 팹니다.

이쯤되면 국힙원탑 손봄향 줘야 할듯 한데요..

래퍼들보다 훨씬 말 찰지게 잘하고 잘 패네요 ㅋㅋㅋㅋ 

손봄향의 주장은 이러하네요. '중국인들 헛소리라고 무조건

무시하면 안된다. 그러다가 문화 뺏긴다. 그리고 파오차이는

야채절임이지 김치가 아니다" 라고요. 그 근거로 김장을 들었는데

한국 북한 연변(조선족) 까지는 해마다 김장하지만, 중국은 안한다. 라고. 

실제로 손봄향은 한국 오기전에 탈북을 중국쪽으로 하고

중국에서 8년 가까이 살았지만 중국에선 단 한번도

김치를 먹어본적이 없다고 일침. 심지어 어디 변두리도 아니고

중국 베이징에서 살았는데도 불구하고요. 즉 애초에 거짓말이란거죠 중국은.


[스폰서광고]

근데도 중국은 정부에서 "파오차이는 중국꺼고 김치도 중국꺼다'라고 가짜주장을..

"베이징 한족 지역에서 살았지만 못먹어봤다"라는 손봄향 주장 뭔가 통쾌하네요.


또한 한복이 중국꺼라는 주장에 대해서도 세세하게 격파하네요

"한국은 격식차릴때 한복을 제일 많이 입느다. 주로 명절, 결혼식.

근데 중국은 격식차릴때 한복 안입느다"라는 손봄향..와우~~

그러면서 "이 무식한 인간아"라고 하니까. 댓글이 "중국사람들 무식하다고

욕하는 거이가?"라고 ㅋㅋㅋ이에 손봄향이 "내가 중국 욕하는것도

아니고, 중국사람 욕한것도 아니고, 욕하고보니 중국사람이었던거다.

니가 어떤나라 사람이라서 욕먹은게 아니라, 니가 무식한 발언을 해서 우기니까 욕먹은거다"라고..

와..진짜 속이 너무 시원하네요. "중국땅 크다고 다 중국거야?

미국 땅도 어마무시한데 다 미국거야?"라는말도.. 


"다음생에 김정은으로 태어나서 너 차증러간다"라는 말에는

"다음생에 내가 니 엄마로 태어나서 널 안낳을거다"라고 패드립까지 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보면 더 쩔더라고요 ㅋㅋㅋㅋ 짱깨들 멘탈 너덜너덜 해졌을듯ㅋㅋ

확실히 탈북하면 산전수전이라 저정도 어그로는 그냥 노리개 감인듯..


라디오스타 아이키 "환불원정대 안무 악플 논란, 유재석 이효리 호불호 갈려"

빅뱅 탑 태극당 "부모님 첫만남 빵집, 저는 서른다섯살..' 블랙카드 탄생후기

버닝썬 김상교 인스타그램 근황 "정부 후져 한국 나간다" 이승만학당 이영훈 장학생?

sbs 더쇼 PD 작가 제작진, 아이돌이 준 싸인시디 10만원 번개장터 판매?

칠린호미 "ㅈㅅ하고싶다, 너무 힘들다" 인스타 심경글, 아이언 추모하다 악플에..

박은석 강아지 동물학대? 가방에 넣고 자전거, 2시간 물 안주고 몰리 가두기..

NC 박민우 인스타 "구단이 갑, 차라리 이마트가 낫지" 연봉협상 논란 사과문

윤정 임신? "시험관 한큐!" 제롬 이혼후 11살 연하와 재혼하더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