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쇼미더머니9에 출연하기도 했던 래퍼 칠린호미가

요즘 더더욱 공황장애와 불안증세가 심각한듯 보이네요

이정도 되면 정말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야 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인데요..

자살하고 싶다 라는 말까지 인스타그램에 남긴 칠린호미.


게다가. 어젯밤 새벽에는 술에 만취한듯한 모습으로

인스타 라이브 라방을 켜고.. 원색적인 욕까지 서슴지 않았는데요

어찌되었든 앞으로 SNS를 못하게 말려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저정도 수준이면 지금 정상적인 발언을 할수있는 상태가 아닌데

괜히 말 한마디 더 했다가 안티와 악플, 비호감만 더 생길것 같은 칠린호미. 


칠린호미가 왜 이렇게 되었냐고요. 다들 아시겠지만 얼마전

래퍼 아이언이 자살을 했지요. 물론 아이언이 나쁜짓한 범죄자인건 맞으나

아무리 나쁜사람이라도 자살을 하면 주변 지인들은 충격을 받게 됩니다..


[스폰서광고]

그에 "rest in peace"라고 아이언을 추모하는글을 올렸으나..

이로인해 칠린호미는 바로 아이언 악플러들에게 찍히게 되고,

인스타 DM 댓글 리플등으로 악플 공격을 받게되는거지요..

그때문에 칠린호미는 멘탈이 터지게된것이고요.. 


그렇잖아도 빅스 라비가 만든 소속사 "그루블린" 들어가게 되면서,

예전보다 케어받고 깔끔해진 모습을 보여주긴 했으나..반대로

아무래도 소속사 사장 라비때문에 입덕한 아이돌 팬들이 많다보니,

래퍼 아닌 아이돌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는 자신의 모습에 힘듬이 많았나 보더라구요 

성격도 남들 눈치 많이보고, 스트레스 많이 받는 예민한 타입 같고요.

본인 인스타 피드를 보라면서 이게 래퍼야 아이돌이지 하며 자학하기도 하고요.. 

"라비형에게는 미안하고 계약해지 한다해도 할말없다"라는 칠린호미..

안타깝네요 억눌리고 억눌리고 정신적 스트레스 받다가,

자살한 아이언 보니까 본인도 그런 충동이 들어서 무섭고 놀랍고,

참다 참다 참던걸 터트린것 같더라구요.. 오죽하면 그랬나 싶기도 하고요


[스폰서광고]

그런한편 왜 하필 칠린호미가 지금 그런말을 했나

좀더 영리한 포지션을 가져가지 못했나 싶은 마음도 있네요

안타깝고 어리석은 칠린호미.. 이제 한동안 손심바 - 아이언 - 칠린호미 

이렇게 악플러들이 옮겨가서 물어뜯고 욕하고 하겠네요. 



발빠르게 사과문 입장문 해명문 올린 그루블린. 라비가 열일하네요.

칠린호미의 정서적인 보호를 하기위해서 루머유포, 비난에 강경대응 한다고 하는데

제발..라비가 칠린호미 잘 지켜주고, 멘탈케어 잘 해줫음 하네요

아이언도 음악적 재능은 잇었으나 스스로 어리석은 짓으로 망치고 끝냈지만..

칠린호미는.. 부디 본인 음악재능 귀하게 여겨서, 더이상 과격한 언행 안했음 하는 바람.. 


생각이 깊지 않거나 순진하거나. 좀더 약삭빠르게 해야하는게 연예계인데

그냥 음악이 좋아서 음악하기에는 요즘 힙합계도 연예계도 참 쉽지않네요

설리, 종현등 자살한 연예인들 소식이 늘 마음 아팠는데, 국힙판에서는

그런 소식이 더는 들리지 않았으면 하네요. 칠린호미도 잘 이겨내길.


비 그루블린 나플라 영입, 대마초 적발된 쇼미7 우승자? 메킷레인 나간 이유

빅스 해체? 엔 재계약 무산, 홍빈 탈퇴에 라비 1인 소속사..레오 켄은?

쇼미9 래퍼 가오가이 아웃사이더 저격 "이런 병신도 딩고 킬링벌스 나오네"

이언 아파트 사망현장,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반응 "잘 죽었다 축하"

비와이 F5 가사, 여혐 동성애 조롱? "예민떠네 생리대 사줄게" n번방 지지 손심바 식구맞네

데프콘 김종민 "차태현 거절해 받은 대상" 후려치기 망언, 인성 논란?

비와이 고소, 데키라 라디오 태도 논란후? 반성없는 쿤디판다 손심바 인스타

손심바 "니애미 창녀" 인스타 라이브, 비와이 쿤디판다 데자부 인성 수준..

키디비 오왼 일침 "한국힙합 언제부터 성희롱에 예민했나" 알페스 논란에..

디 기부 "결국 5천만원짜리 관심 구걸, 꼭 티내야해?" 악플러 댓글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