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데이식스 영케이의 "키스더라디오'가서 비와이와 쿤디판다가

깽판을 쳤었죠? 사건 이후로 실검엔 온통 비와이 쿤디판다 이름이 올랐고..

"힙찔이가 힙찔이 했네" "이래서 힙합 래퍼들 거른다"등등..

신랄한 반응이 이어졌었는데요. 



방송 당일만 해도 "케이블 방송에선 그래도 된다"라는 발언을

인스타 라이브로 하기도 했던 쿤디판다..(정확하게는 손심바 라이브에

쿤디가 출연해서 그런발언함" 하지만 사건 커지자 겁났는지

납작 엎드리고 사과문을 써서 내기도 했지요

또한 비와이가 직접 영케이에 전화해서 사과를 했다고도 하는데요

그와는 별개로 또 문제가 나오고 있네요. 


문제가 된 것은 비와이가 2015년 발매한 F5라는 곡..

문제되는 발언, 여혐이나 동성애 혐오 발언등을 한 비와이.

진짜 이번 사건으로 비와이 엄청 밉보이고 찍혔나봐요


[스폰서광고]

과거의 과오, 잘못, 병크, 대중들이 미처 몰랐던것까지..

전부 도마위에 올려져서 욕을 먹게되네요.. 근데 가사 보니까

좀 심하긴 하더라구요. 이게 힙합인가? 그래도 비와이는

욕이랑 여혐 없어서 믿고들엇는데 실망이다 하는 반응도 수두룩 하고요. 


F5 가사 통채로 문제가 많지만 한부분 가져와볼게요.

"날보면 군대에서도 뒤로할걸" = 항문성교 = 게이 동성애 조롱

"여성의 동성애는 나로인해 감소" = 레즈비언도 반할거라며 동성애자 조롱

"사탄 이병신은 이얘기만 나오면 예민해 내가 사다줄게 생리대" 

헐..? 생리대 이야기가 왜?.. 


노래가사에 왜 생리대 나오나 했는데 해석 보니까 이뜻이더라구요.

"예민떠는거 보니 생리하나본데 생리대 사줄게"

아니 지금.. 그니까 히스테리 부리면 생리하는 여자다 뭐 그런말인가요..?

참... 가사를 보면 그사람 가치관, 생각,  사고방식을 알수있는데

비와이는 크리스쳔이니 기독교인이니 뭐니 해도..생각이 참..그랬네요. 


[스폰서광고]

참고로 윗짤은, 방송중에 인증샷 남긴다면서 셀카찍는 비와이에요.

방송중에 핸드폰 무음알람 안해놔서 전화벨 울리고 난리났었죠

라디오듣는 청취자들 진짜 무슨죄.. 저렇게 경우없을수가.. 

논란터지고 나서 비와이 회사 데자부 관계자가 한말도 가관이네요

"해왔던데로 해온건데 욕먹는게 이상하다. 알페스 청원 올려서

찍혀서 그런것 같다"라고..헐..평소에도 알람안끄고 라디오나가나요?

dj가 뭐 요청해도 싫다고 안하고 그러나요? dj 앞에서 "개xx"이런말쓰나요?

그걸 dj가 "굉장히"라고 바로잡아줬는데 보란듯이 한번더 "개"라는 말을써서

dj와 시청자와 기싸움하고 무시하나요...? 쩝.. 


물론 지금 일련의 논란에는 비와이 쿤디판다 잘못보다

확대된것도 있긴 해요. 하지만 없는 일로 까이는건 아니죠.

대수롭지않게 생각하기보다는, 대중들이 왜 화났는지 파악하고

제대로 반성하고, 달라진 모습의 비와이를 볼수있기를 바라네요.



비와이 고소, 데키라 라디오 태도 논란후? 반성없는 쿤디판다 손심바 인스타

손심바 "니애미 창녀" 인스타 라이브, 비와이 쿤디판다 데자부 인성 수준..

키디비 오왼 일침 "한국힙합 언제부터 성희롱에 예민했나" 알페스 논란에..

릴보이 딥플로우 사건 정리 "저격, 왕따당해 5년간 정신과" 쇼미 우승후보

고등래퍼 최하민 "노름 도박, 건보료 600만원 미납 생활고" 스윙스 뭐하나?

쇼미더머니9 디스배틀 논란, 음원 무단사용? 허성현 저격한 클라우디비트

비와이 결혼, 8년 사귄 여자친구 나이 직업 사진? 데이데이 가사 여친!

양홍원 엉덩이 사진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유? "똥x 안보인다 새끼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