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심바가 알페스 저격하고 오왼 쿤디판다 비와이 이로한이 거들고..

내로남불도 이런 내로남불이 없네요. 온갖 여혐 가사 

쏟아내던 한국힙합이 언제부터 성희롱에 예민했나요? 

실제로 성희롱 피해를 당했던 여자래퍼 키디비가 이번에 제대로

일침을 날렸는데요. 정말 입이 열개라도 할말이 없을듯한 내용이네요. 


왼 알페스, 남돌 rps 더럽다더니 정작 혜리 태연 엮고있네? "백인 강간하고파"

오왼이 이번에 또 오왼한 사건에 대해서는 윗 링크 클릭.

알페스 하는 아이돌팬 저격해놓고 정작 본인이 알페스 하는 상황ㅋㅋㅋ

정확히 알페스가 뭔지도 모르는 상황 ㅋㅋ.. 

성희롱 성범죄에 대해 경계해야하는것은 맞으나, 

알페스 이전에 실제 인물에 직접적 성희롱 하는게 더 큰 문제 아닌지요?

근데 국내힙합 한국힙합은 그러고 있다는 것이지요.



키디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스토리에요.

"한국 힙합이 언제부터 성희롱에 이렇게 예민했나.

다들 입싸물고 있었던것 아닌가? 내가 똑똑히 기억하는데 그저 웃음뿐' 이라고..


[스폰서광고]

이게 무슨말이냐.아시는 분들 아시겠지만

키디비는 "언프리티랩스타" 출연이후 실물이 공개되면서

블랙넛 등의 남자 래퍼에게 외모 비하, 조롱, 성추행을 당했어요.

심지어 노래 가사에 직접적으로 등판당해서 조롱당함........ 

당시 블랙넛이 낸 "too real"이라는 곡 가사에요

"솔직히 난 키디비 사진 보기전에 딸 쳐봤지

물론 보기전이지 언프리티" 라는 가사.. 정말 제정신이 아니네요

당연히 키디비 입장에서는 모욕적이고, 하지말라고 했어요.

여기서 끝났으면 다행인데, 블랙넛은 또 성추행 성희롱 가사를 씁니다.

"비치들 먹을 준비. 가벼운 딸감. 물론 이번엔 키디비 아님

키디비 너는 줘도 안처먹어 bitch"라고....... 와 미쳤네요 진짜

키디비가 여기서 참으면 사람이 아니지요 부처라도 이건 못참음

이거 참으면 본인도 바보되고, 본인 팬, 본인 가족까지 바보되고 상처받는거..


[스폰서광고]

당연히 키디비는 이에 고소를 했고 블랙넛은 실형을 받았어요

근데 당시 한국힙합 국힙 팬들은 "디스에 고소로 대응하다니 힙합이 아니다"라면서

그뒤로 키디비를 국힙판에서 몰아내고 힙합 래퍼 취급도 안해주고 조롱했죠..

무슨.. 법위에 힙합 문화 있나요..? 법적으로 안될짓 하면 처벌받는게 맞는거지.



또한 오왼 오바도즈 역시, 알페스 어쩌구 실컷 입털었지만

과거에 키디비 관련해서 말실수 했다가 사과문 쓰겠다고 빌기도 했죠

근데 저렇게 디엠으로만 사과문 쓰고, 공적인 자리에 쓴다고 해놓고

잠수탐ㅋㅋㅋㅋㅋ 약속 어김ㅋㅋㅋ 사과문 컨펀만 받고 잠수 ㅋㅋㅋ...

진짜 없어보이네요. 사건 사고 논란엔 오왼이 빠지지 않네요 역시.. 

근데도 정신 못차리고 키디비에게 "뜨고싶은데

음악으로는 못하시겠데요"라면서 조롱하는 오왼 오바도즈..

끔찍하네요.. 에휴.. 키디비도 불쌍하고. 이런 오왼도 가수라고

팬이 있긴할... 아 없나요? 에휴.. 한심해요 진짜. 

저런 일부 무개념 래퍼들때문에 한국힙합 국힙판 이미지가 나락으로 추락하고

국힙 리스너들은 쪽팔려서 어디가서 국힙 듣는다는 말도 못하고 숨어서 들어야 할듯...


오왼 알페스, 남돌 rps 더럽다더니 정작 혜리 태연 엮고있네? "백인 강간하고파"

루다 ai 챗봇, '성희롱 하는법'논란.. 카톡대화 개인정보 유출?

래퍼 디아크 싸이 피네이션 행? 15살 성관계 후다크 논란 쇼미9 나오더니

라비 그루블린 나플라 영입, 대마초 적발된 쇼미7 우승자? 메킷레인 나간 이유

릴보이 딥플로우 사건 정리 "저격, 왕따당해 5년간 정신과" 쇼미 우승후보

고등래퍼 최하민 "노름 도박, 건보료 600만원 미납 생활고" 스윙스 뭐하나?

쇼미더머니9 디스배틀 논란, 음원 무단사용? 허성현 저격한 클라우디비트

오달수 김대중 영화 이웃사촌, 전라도 사투리 제거한 이유? 성추행 후 근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