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래퍼 손심바가 알페스 관련 폭탄발언을 하면서

힙합계는 물론이가 케이팝 아이돌판까지 온통 난리가 났었죠?

관종 힙찔이가 터트린 사건 치고는 뉴스 사회면 까지 나는둥

여파가 컸었는데요. 여기에 오왼이 또 한입 보탰네요.

오왼은 뭔일만 나면 뭐그리 할말이 많은지..

늘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낄끼빠빠가 좀 안되는.. 


남자 아이돌들 알페스 실태에 관해서 일침한 오왼.

하지만 그런 본인도 정작 여자 아이돌 알페스성발언을 

했다는건 아는지..? 그야말로 내로남불이죠?

물론 알페스가 성희롱이라는것은 맞으나, 이걸 가지고

"여돌 딥페이크보다 남돌 알페스가 문제다"라는 주장하는 일부 사람들도 문제가 있는데요. 



shutdown.exe


뭐.. 오왼 말은 전부 오왼 말로 반박 가능하다는 말도 있지요

워낙에 오왼도 병크가 많고, 당장 얼마전에 터진 병크가 바로 대마초인데요

오왼이 한 알페스 발언이 뭔지 들어나 볼까요?


[스폰서광고]

오왼은 혜리와 태연이 투샷잡힌 놀라운토요일 놀토 도레미마켓

움짤을 올렸고요. "(나는 이조합)  찬성이다"라는 발언을 했지요..

여보세요.. 멀쩡한 남남 여여 엮는 그게 바로 알페스라고요.. 

그래놓고 "이건 알페스랑 아무 상관없다.

구매도 판매도 사용도 안했다"라는 헛소리 시전중..

알페스라는 말 자체가, 리얼 펄슨 슬래시 rps 인데..ㅋㅋ

구매 판매 사용? 무슨 남자들이 야동 결제해서 보듯이 말하네요

알페스 뜻 자체가 엮는 행동이나 생각.. 즉 팬픽적인 생각을 말하는건데..

본인이 한게 알페스라고요 오왼오바도즈 이 바보같은 사람아..ㅠㅠ 


오왼이 올린거 이거에요. 마치 혜리가 태연에게

키스하듯이 다가가는 모습을 움짤 gif로 느리게 재생시킨..

남돌 알페스도 이거랑 똑같아요. 물론 일부 선넘은 알페스들은

성인 음란물까지 만들기도 하나, 대부분은 이정도 수준.. 


[스폰서광고]

리얼 딥페이크 영상 피해자는 100퍼센트 여성인데..흠..

성희롱 성폭력 성추행 사건으로 잡혀간 연예인 99퍼센트도 역시 남자 연예인..

여자 연예인이나 아이돌이 성희롱하거나 뭐 그런걸로 잡혀간건 못봤네요.

오히려 성추행 당해서 이슈된 여자 연예인은 있지만요. 


오우..이런말도 했네요 오왼.. "백인 여자보면 참을수 없다

강간하고 싶다' 라고요. 아니 멀쩡하게 생긴 얼굴로

왜 찐따들이나 할 발언을 하죠? .. 랩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겼는데,

제대로 된 여자 못만나서 비뚤어진 쩌리들 마냥 여성을 보는 가치관이 비틀어졌어요..



"한번 줄꺼 아니면 까불지 말라"라는 말을 팬에게 하기도 ㅋㅋㅋ

"그럼 내 노예가 되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오왼 오바도즈 진짜... sns좀 압수햇음 좋겠어요

루피님.. 뭐하시나요. 나플라 나가고 블루랑 영웨 오왼 이게 다인데

소속사 아티스트 관리 안하면 메킷레인 이미지 확 떨어지겠어요. 



이루다 ai 챗봇, '성희롱 하는법'논란.. 카톡대화 개인정보 유출?

래퍼 디아크 싸이 피네이션 행? 15살 성관계 후다크 논란 쇼미9 나오더니

루피 인스타 라이브 사과 동영상, 대마초 협박했던 커크김 반성문 사건 정리

오왼 페미니즘 저격 "네일샵 발케어, 남자는 왜 안해줌?" 인스타그램

에픽하이 10집 앨범 피쳐링, 비아이? 마약으로 아이콘 탈퇴후 BI 김한빈 첫 등장

쌈디 기부 "결국 5천만원짜리 관심 구걸, 꼭 티내야해?" 악플러 댓글에..

스윙스 헬스장 폐업 이유 "월세 때문에 쇼미더머니9?" 임보라 후 새여친 근황

릴보이 여자친구 체스카, 걸그룹 피에스타 출신! 9년 10년째 연애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