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yp의 남자 아이돌 그룹 갓세븐이, 얼마전 전원 재계약을 거부하며

제와피를 떠나기로 선언을 했었죠? 2pm이라든지 원더걸스 선례가 있어서

갓세븐 역시 오래가지 않을까 했는데 안타깝게도 재계약이 불발되었지요..

뭐 그럼에도 멤버들 사이는 돈독하고, 그룹활동 역시 전부 뿔뿔이

다른 소속사 가게 되더라도 꼭 뭉치겠다는 의지를 피력하기도 했는데요. 




그런 한편.. 갓세븐의 멤버 마크 아버지가 최근에

"갓세븐이 부당 대우를 당했다. 진짜다"라고 입장을 밝혀서

또 소소하게 화제와 논란이 되고 있네요.. 

잊을만 하면 나오는 분이긴 하죠. 


해외의 케이팝 전문 사이트 올케이팝에 "어케 제와피가 갓세븐에 부당대우했냐"

뭐 그런글이 올라왔는데..거기대고 마크 아빠 레이몬드 tuan이 "진실.."이라고..ㅋㅋ

아 누가 제발 이 아저시좀 말렸으면 하는 바람..


[스폰서광고]

사실 아가새 갓세븐 팬들이면 마크아빠 때문에 고통 많이 당했을거에요

전형적인 연예인 관종 가족 st이고요. 입만 열었다 하면

마크 고통받는다 제와피가 우리애 안챙겨준다 뭐 그런말만 하는.. 

그래서 무슨 부당대우를 당했나 싶어서 보니까.. 뭐 이런것들이에요

마크가 젓가락 달라고 했는데 쓰던 젓가락 줬다

그래서 마크가 화가나서 젓가락 안쓰고 손으로 먹기를 택했다. 

물론 화가나는거 이해하고요. 잘 안챙겨준건 맞지만,

워낙에 다인원 그룹이고 스텝도 다른일로 바빴겠죠.. 

뭐 그거 말고도 "팬들과 소통하려고 하는데 의상이 뒤가 비친다는 이유로

방해했다'라고 하는데.. 이게 약간 외국인 마인드랑 한국 마인드랑 다르거든요

한국에서는 아이돌 이미지 손상이라든가 여러가지 이유가 있어서

스탭들 주변 코디 매니저들이 조심하라고 염려의 말이나 행동 할수도 있는거죠..


[스폰서광고]

그뿐만 아니라, 자자곡 관련해서도 한마디 했네요 마크 아빠가..

JB가 작사 작곡을 해서 박진영에게 들려줬는데, 박진영이 그걸 퇴짜놓고,

심지어 5초도 안들어 봤다고... ㅋㅋ 


솔직히 멤버 자작곡이라고 무조건 다 실어주면 앨범 퀄리티는 어쩔려고요 ㅋㅋ

박진영이 음악적으로는 굉장히 까다로운 사람이고 자기 기준치가 있는데

jb가 아무리 잘하고 능력있는 작곡가라도, 늘 좋은거만 뽑아낼수 없죠

그리고 가까운사람일수록, 일할때 사적감정 없이 냉정하게 판단해야죠.

이걸 가지고 부당대우했다고 우기는 마크 아빠.. 진짜 아가새들 어케 덕질했을지.. 

그리고 공백기로도 부당대우 받았다 주장하네요.

공백기가 너무 길어서 7개월간 백수였다고..ㅋㅋㅋ

그래요. 한두달 쉬고 계속 일하면 얼마나 좋겠냐먄은

제와피에 갓세븐만 있는게 아니고 다른 여러가수들이 있어서

서로 조절도 해야하거든요. 공백기는 yg가보세요. 거긴 1년이 아니라 2년,

심지어 정규앨범은 몇년만에 뽑기도 해요. jyp가 완벽한 곳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다른곳에 비해서는 많이 노력하는 곳이기도 하거든요..

그게 갓세븐에게는 모자랐을수는 있겠지만요... 

객관적이고 냉정하게 보면, 그냥 이때다 싶어서 입터는 것 같네요 마크 아버지는.. 


갓세븐 재계약 실패, "골든디스크 본상" 마지막 활동! 멤버들 충격적 표정

갓세븐 해체, 유겸 aomg 재범 회사,진영 BH? jyp 재계약률 낮은 이유

갓세븐 영재 학폭 "서로 몸싸움 한것" JYP 입장.. 목포 기계공고 과거

소 레이, 갓세븐 잭슨 "아리랑 한복 부채춤은 중국 것" 저취시가무

갓세븐 영재 사생 경고 "사람 인생 망가지는거 보고싶어?" 분노 인스타

갓세븐 제이비 인성 "잭슨 고등학교 졸업은 했나? " 빠른 나이 서열 정리

와이스 미나 뱀뱀 침대사진, 합성no 갓세븐 인스타그램 해킹 유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