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개그맨 이휘재 문정원 부부 층간소음 때문에

한차례 떠들썩하게 논란이 났었죠? 주택도 아니고 빌라의 

2층 3층 살면서, 뛰고 구르고 캐치볼 하고.. 심지어 매트도 안깔고..

그야말로 내로남불, 개념없음의 극치를 보여줘서 지탄을 받았는데요. 



문정원 층간소음, 집안에서 매트도 안깔고 야구 캐치볼? 서언이 서준이 상태

이휘재 층간소음 논란은 윗 링크 클릭하시면 잘 나와있으니

설명을 대신하고요.. 이번에는 개그맨 안상태 가족 역시

층간소음 저격을 당했네요. 오죽햇으면... 

인터넷에 12일 올라온 글에 의하면 이러합니다.

"개그맨 A씨 층간소음좀 제발 조심해주세요.

임신 28주차에 너무 힘들다. 발망치. 뛰는소리에 스트레스다.

정중하게 찾아가 부탁드려도 나아지는게 없다"라고요.


[스폰서광고]

"이렇게 찾아오는거 불법인거 아시죠? 많이 예민하시네요 라는

말도 듣고 화가나서 얼굴이 빨개졌다."라는 말도 덧붙인 글쓴이..

와..적반하장의 전형적인 케이스네요. 안상태 인성.. 무엇..?


근데 실제로 안상태 집 상태 보면 층간소음 날만하더라구요.

롤러블레이드를 집안에서 타고요. 매트 깔았다더만

매트 하나도 없는 바닥 상태 보세요..ㅎㅎ 


집안에서 또각또각 소리나는 유리구두 ㅋㅋㅋ 꼬마공쥬 ㅋㅋㅋ

논란이 되자 안상태 해명으로는 "이사준비중이다. 집 내놨다"라고 하는데요

글쓴이가 또 폭로했네요., "9억에 올리더니 이번엔 12억에 내놨다.

이사갈 마음이 없는데 이사가려는 시늉만 한다"라고요... 에이구..


[스폰서광고]

또한 글쓴이에게 사과를 하거나 찾아오거나 하지는 않고 있다네요.

안상태 아랫집 너무 불쌍하네요.. 애 키우면서 저러면 안되죠.

안상태가 2004년 kbs 공개 개그맨으로 데뷔한걸로 아는데

이번 층간소음 사건으로 안상태 이미지 너무 안좋아지네요. 


ㅋㅋ 집에서 트램펄린.. 와 이거 진짜 선넘네요.

집에서 트렘펄린, 안마의자, 안마 의료기, 온수매트 이런거

전부 층간소음 상당히 나는데, 잘 모르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특히 트램펄린 콩콩이 방방이..저건 백퍼 아랫집에서 올라와요.

만약 안올라온다? 밑에집에서 엄청나게 참고있는거.. 

거실에 키즈카페 오픈..ㅋㅋ 와 애들신나서 뛰어놀겠네요

근데 이럴거면 1층 필로티로 가야지.. 7살이면 진짜 엄청나게 뛸 나이인데.. 



갓세븐 마크 아빠 "JYP에게 부당대우 당했다" 연예인 관종 가족이 또 입터네

이아 은진, 건강상 탈퇴라더니.. 결국 아프리카 여캠 BJ 전향? 찐 탈퇴이유

문정원 층간소음, 집안에서 매트도 안깔고 야구 캐치볼? 서언이 서준이 상태

여신강림 차은우 패션, 중국인 코디? 얼굴천재도 못이기는 촌스러운 스타일

최홍림 형 아이콘택트 "맞아서 귀 안들려" 신장이식 약속후 잠적? 의절할만했네

픽하이 10집 앨범 피쳐링, 비아이? 마약으로 아이콘 탈퇴후 BI 김한빈 첫 등장

이지아 친일파, 매국노 조부 김순흥 재산 수준.. 펜트하우스 서울예고 기부?

보니하니 이수민 불법 다운로드 사이트 영화시청? 배우 저작권 인식 상태가

여자아이들 슈화 분량 논란, 4초? 트와이스 모모 다현 생각나는 파트 분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