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본업은 치과의사이지만 치과의사보다는 동안미모, 

20대 뺨치는 몸매로 더 유명한 이수진. 나이가 50살이 넘었음에도

20대 30대같은 젊은 외모로 참 인기가 많죠? 


그런 치과의사 유튜버 이수진이 얼마전에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속옷차림 ,야한 이벤트 의상을 입고

몸매를 과시하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에 대해 딸 제나가 엄마의 인스타 사진에 대해서 언급을 했더라구요. 


가슴수술을 고백하기도 하고.. 뭐 어쨌뜬 몸매는 관리의 영역인지라

이정도 몸매 가꾸려면 운동이나 다이어트 , 식단같은거

엄청나게 해야하거든요. 정말 대단한거죠.


[스폰서광고]

그런 한편 딸 제나는 "엄마 인스타 차단했다. 속옷사진 보고"

라고 솔직한 (?) 심경을 밝혔더라구요. 아무래도 친엄마,

찐엄마가 비키니 입고 가슴골이며 복근이며 노출하는거..

딸 자식된 입장에서는.. 쬐끔 그렇긴 하겠죠? 


"엄마가 인스타 올린 사진 보고 기절할뻔 했다.

무슨 속옷만 입고, 이상한 자세를 취하면서 스티커를 붙였더라.

엄마 인스타그램을 차단했다"..라는데, 그런가 하면 엄마에 대해서

모순이라고 하기도 했더라구요. 



딸 제나 말인즉슨 이런거죠.

"엄마가 내 옷을 보고 야하다고 하는데 모순이다.

엄마가 더 야하다. 그래서 나도 더 벗고 다니려고 한다.

내기분이 어떤기분이었는지 엄마에게도 느끼게 해줄것이다.

계속 그렇게 하면 나도 속옷만 입고 인스타그램에 올리겠다"라고..ㅋㅋ 


[스폰서광고]

근데 또 제나 발언에 대해서 반발하는 사람도 많은게,

"관심받는게 스트레스라고 하더니 티비 자꾸 나오고 유튜브 하고..

말이 안맞는다"라는 말도 나오고 있어요. 공부 안맞는다고 자퇴하더니.. 

아프리카 bj 하고싶은거냐는 지적도 있고요. 

그런가 하면, "김태희보다 내가 더 예뻤다'라는 발언도 한 이수진..

참고로 이수진도 서울대 출신이거든요. 김태희도 서울대 동문이고요.

"김태희 입학전엔 내가 더 유명했다"라는 발언... 오.. ㅋㅋ 



참고로 김태희보다 이수진이 더 예쁘다고 말한 사람은

이수진의 과거 남자친구들.. 그들의 발언이라고 ㅎㅎㅎ 

현재는 치과의사이고, 치과의사들과 과거 캠퍼스 커플 cc를 많이 했다네요. 


갓세븐 마크 아빠 "JYP에게 부당대우 당했다" 연예인 관종 가족이 또 입터네

다이아 은진, 건강상 탈퇴라더니.. 결국 아프리카 여캠 BJ 전향? 찐 탈퇴이유

여신강림 차은우 패션, 중국인 코디? 얼굴천재도 못이기는 촌스러운 스타일

최홍림 형 아이콘택트 "맞아서 귀 안들려" 신장이식 약속후 잠적? 의절할만했네

에픽하이 10집 앨범 피쳐링, 비아이? 마약으로 아이콘 탈퇴후 BI 김한빈 첫 등장

이지아 친일파, 매국노 조부 김순흥 재산 수준.. 펜트하우스 서울예고 기부?

보니하니 이수민 불법 다운로드 사이트 영화시청? 배우 저작권 인식 상태가

조혜련 교회 대면 예배 사진, 남묘호렌게쿄에서 종교 개종? 코로나 시국에 ..

빅히트 레이블 콘서트 폭망? "끼워팔기 그만" 무료 sm 콘서트 처참 비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