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라는 영화가 있지요.

그런데 정말 그 영화 따라 가려고 하는건지 이름값 하는건지..

프라다 엠버서더, 프라다 대표 모델들이 자꾸 구설수에 오르네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프라다 한국 엠버서더는

엑소의 찬열, 레드벨벳의 아이린이에요. 아이린 갑질 논란으로

한창 뜨겁다가.. 찬열은 열다리 양다리 바람으로 욕을 먹었는데요

근데 한국만 그런게 아니라 중국도 난리 터졋나봐요. 

바로 중국의 정솽, 장헝 커플.

참고로 여자가 정솽인데 탑스타고요. 장헝은 남자 방송인

두사람은 공개 연애를 했는데..

알고보니 사람들 모르게 ,미국가서 몰래 결혼, 애까지 낳았다고 ㄷㄷㄷ


[스폰서광고]

더 무서운건 저사람들이 시험관 출산 + 대리모를 썼더라구요

애 둘을 낳앗는데 애기들 생일이 15일 텀 = 즉 대리모 두명 씀.

중국에선 대리모 불법이니까 미국까지 가서 출산을 한거죠. 




대리모 쓴건지 어떻게 아냐 직접 낳은거 아니냐 하는 말 있는데

출산 즈음 정솽의 몸은 전혀 임신과 상관없는 컨디션이었고

그상태로 다른 스케줄도 했다고하니 직접 임신 출산안한건 확실하죠.


더큰 문제는 뭐냐.둘이 아이만들고 7개월만에 파탄나서

이혼하게 생겼는데 이미 아이들은 임신 7개월차라 낙태도 불가능..

정솽은 "애 못키운다 버리던지 입양시키던지 해라"라고 하고 ㄷㄷ;;


[스폰서광고]

이에 애아빠인 장헝은 "입영 안된다 내가 키우겟다"라고 하고

미국에서 그간 아이를 키우고 잇었다고 해요. 이렇게 하면 그나마

다행스러운 앤딩이었을건데. 여기서 또 문제가 터지네요. 

남자인 장헝이 아무리 극진히 케어해줘도 중국인인 아이들을

영원히 미국에 둘수없고, 장헝 역시 중국에서 활동하고 일해야 돈을 벌죠

근데 애데리고 중국 데려오려면 비자문제.. 여자측 협조가 필요해요

근데 정솽이 쌩깐거죠..

그래서 장헝 빡쳐서 비밀결혼, 이혼소송, 대리모쓴거, 애 둘있는거 다 폭로한거고요..


정솽이 계속 장헝과 아이들 쌩깔경우 남자인 장헝은

애들 미국에 두고 귀국해야하는데..그럼 애들 보호자 사라져서

입양가야한다고 하네요.. 법적 엄마인 정솽 협조가 필요한데..ㅠㅠ 

정말 정솽이 아니라 비정솽 인성이네요.. 모성애도 없나?


아이린 갑질 또 폭로, 14살 일본인 연습생에도? "슬기 언니가 구해줬다"

찬열 여자친구 폭로후 근황, 정글의법칙 하차 청원? "사생활일뿐"

엑소 찬열 전여친 폭로 "3년 사귀다 바람, 문란한 사생활 댄서 bj 지인까지"

엑소 카이 못생김? sm 여자 연습생 유지민, 인스타 뒷담화 유출

엑소 첸 근황 "완전체 지지, 탈퇴 원치않아" 멤버와 sm 회사 입장은?

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반응, 엑소팬 별점 테러.."아직 탈퇴 안했어?"

레드벨벳 아이린 복귀 근황, 갑질 저격 에디터 인스타 반응 "그만좀 괴롭혀"

레드벨벳 아이린 사과문 또? "내 부족함으로 인해 에디터 괴롭히지 마" 갑질 후 근황

골든차일드 태그 인성, 영통팬싸 팬 꼽주기 무안? 발목 다친후 흑화했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