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린에게는 지옥보다 길었을 이틀이겠네요.

 

한 잡지사 에디터가 아이린 갑질, 아이린 인성을 폭로한 이후

길게 침묵하던 레드벨벳 아이린 당사자, 그리고 회사 sm이 입장문과 사과문을 냈죠?

아이린의 갑질 인정에..그동안의 아이린 행적들 과거들이 낱낱이

재차 끌올 되었고.. 반대급부로 웬디 슬기의 착한 인성이 회자되기도했죠?

아이린 과거 주간아이돌 셀프보고서 설문지.. 저항정신? 인성 갑질 미화였네

아이린 갑질 인성논란 예언했던 무당 "석양같은 연예인. 솔로는 안돼"

그런차에 최근, 문제의 15년차 에디터님이 아이린 갑질 사건 관련해서

상황을 정리하는 긴 글을 올리셨더라구요.

 

긴글이므로 짧게 요약해볼게요.

"아이린의 스타일리스트 한적없고,10월 20일 화요일

원데이 스타일링 외주로 의뢰받았었다. 10월 6일 의뢰받았고

15일간 B회사와 레드벨벳 요청에 따라 일을 준비했다."

 

[스폰서광고]

"처음만난 사람이라고 한것은.. 나는 구면이지만 아이린이

나를 기억못해 초면인것처럼 대했기 때문이다.

갑질은 나뿐 아니라 다른 2명 즉 3명에게 갑질했다"

"금액적 합의같은건 전혀없었다. 사과만을 원했다."

글을 잘 쓰셨네요.. 같은 직업 동료들의 최소한의 존엄을 위한..

그리고 블라인드 사이트에서도 SM관계자들 인증이 나왔네요

"날개없는 천사 이미지"라는 물음에 "ㅋㅋ"라고..

지금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ㅋㅋ"가 밈이 되고 있을 정도에요

블라인드는 각 회사 이메일 있어야만 가능한 찐 인증 싸이트인건 다들 아시죠?

 

또한 갑질은 그뿐만이 아닙니다. 아이린은 겨우 열몇살 일본인 연습생에게도

갑질하고 괴롭혔나 보네요. 이 연습생은 당시 겨우 14살이었고

지금은 sm을 나가서 jyp 연생을 거쳐 유튜브를 하고있다고 해요

 

[스폰서광고]

"연습생이었을때 주현언니가 날 괴롭혔고 그때마다

슬기언니가 도와줬던 기억이 난다" 라고요.

또한 "항상 괴롭힌건 아니고, 마음에 안드는게 있으면

그때마다 뭐라고 하는 식이었다" 라고도 덧붙였네요.

기분좋을땐 괜찮고 기분 거슬리는거 있음 말로 쏘아붙이는 편인듯..

그런가 하면.. 아이린이 모델로 활동한 크리니크는 슬슬 아이린을

손절하고 있네요.. 아이린이 프라다 엠베서더이기도 한데요

사실 크리니크 입장에선 안그래도 잘팔리는 크리니크 치크팝,

아이린 묻힐 이유가 없지요 이미지 완전 확 추락한 아이린인지라..

에디터 님의 글중 특히 마음에 와닿은 부분들..

"앞으론 이사건 언급 없을거다. 그건 어제 사과자리에 나와준

아이린을 위한 마지막 배려이다. 팬들도 선넘지말고 멈춰라

악플 달아봤자 나는 상처1도 없고 아이린에게는 나쁜영향만 갈거다"라고..

지금 트위터 보면 뇌절한 팬들 많던데 .. 심지어 10월 18일 영동대로 인이어 사건이라고

주장한 팬들도 있었죠. 그거 의식한듯 10월 20일이라고 에디터가 날짜까지 언급했네요..

 

아이린 슬기 버블 유출, 스타일리스트와 의상 다툼? "인이어 빠졌다" 사건 정리

아이린 사과문 & SM 공식입장 전문, 갑질 의혹 인성 저격 에디터 인스타

레드벨벳 아이린 인성 논란, 15년차 에디터 폭로? "난색으로 유명"

sm 연습생 유지민 "카이 아이린 뒷담화 카톡은 조작" 김앤장 고소

프리스틴 박시연 근황 "제발 그만좀.." 스토커 결혼협박 dm 폭로

엑소 카이 못생김? sm 여자 연습생 유지민, 인스타 뒷담화 유출

우주소녀 유닛 "쪼꼬미" 표절, 일본 아이돌 의상 똑같은데.. 오마주?

아론 카터 포르노배우 데뷔, 미소년 아이돌이 어쩌다가.. 형 닉 카터 반응

정준하 유튜브 악플 이유, 김치전 사건 & 노홍철 주식 비교? 심각한 상황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