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OA의 리더 지민이 멤버 민아를 괴롭히고 왕따시키고,

그러던게 걸려서 탈퇴했던것도 벌써 작년2020년 7월의 일이네요

작년 여름은 에이오에이 민아 지민 사건이 정말 몇달간 뜨거웠었는데..

근데 또. 이번에 민아 인스타그램에 글이 올라왔네요



지민은 탈퇴했는데...지민의 팬들은 아직 있는건지..

지민 팬들은 왜 또 가만있는 민아를 괴롭히는건지..

정말 이해가 안됩니다. 내새끼 잃었으니 남의새끼도

괴롭히겠다 뭐 그런건가요 혹시? 



민아가 공개한 글중 일부에요. a5a포에버 라는 아이디 부터가

뭔가 서늘하다 싶었는데. 역시나 댓글내용도 그렇네요.

"아이린 피해자도 증거물 있는데 민아 너는 왜 증거물이 없냐

너는 10년동안 도대체 뭐 했냐" 라고..ㄷㄷㄷ 


[스폰서광고]

"설리, 그 톱 여배우, 한성호 사장.. 언급하지 마라"는 말도..

이게 다 얼마전 민아가 올린 SNS 인스타그램 글 때문이긴 해요

그것때문에 잊고지내던 사람들도 다 몰려와서 괴롭히는 거고. 


"민아보다는 지민이 더 믿음직 하다"

"증거가 있다면 개인적으로 보내달라"라는 DM도 보냈나보네요

아니근데 증거가 있다면 공개적으로 올려주세요도 아니곸ㅋㅋㅋㅋ

딱 지민 팬이죠. 공개되면 지민이 더 욕먹으니까.. 


이에 권민아가 결국 참다 참다 증거도 가져오고 반박을 했더라구요.

지민팬의 주장은 "팔 그은게 다 증거는 될수없다. 막말로

지민이 먼저 손목그은 사진 올렸으면 님이 가해자 되는거다"고요.


[스폰서광고]

이에 권민아는 "지민이 손목을 그었다면 그건 내가 아닌

다른 이유일것이다"라고 응수하기도 하고요..

또한 결정적인 증거를 제시한 민아.. 


"환자는 가수활동을 하였고 리더인 사람으로부터 괴롭힘과

언어폭력으로 인해 심리적 스트레스를 나타냈고 이로인해

자살시도와 공황발작이 지속되는등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태를 계속하고.."

와..그 병원 진단서에 "리더의 괴롭힘"이 아주 뚜렷하게 나왔네요? ㄷㄷ 


이정도 하면 증거가 될런지..어찌보면 지민 팬이라는 사람도

멍청하네요. 굳이 잠잠해진 일을 들쑤셔서 지민 욕 한번 더 먹게하는..

그사람 말인즉슨 "지민이 한게 확실하다는 증거가 잇어야

나도 지민에게서 돌아서든 말든하지 아직 못믿겠다"인데..

좀...생각이 깊지 않고 멍청한듯 하네요. 


FNC 피원하모니 기호, 데뷔전 인종차별 & 선배 아이돌 악플러?

AOA 민아가 찬미를 싫어한 이유 "새로 온 연습생이 날씬하고 밥 안먹어"

AOA 권민아 지민 연습실 노쇼 펑크, 컴백무산 해체의 이유는 불화?

AOA 민아 손목 또? "초아언니 예민, 김설현 잘있어라" 인스타에 유서 쓰고..

aoa 민아, 설현 찬미 결국 언팔..? 지민 사건 후 근황! 유나 "충분히 이해해"

aoa 민아 새 인스타, 유나 혜정 찬미 좋아요.. 설현만 좋아요 안누름? 지민 편?

AOA 유경 인스타그램 "민아도 나도 같은 피해자, 오해해서 미안" 해명

지민 숙소 남자친구 ㅅㅅ, 민아 과거 폭로? 초아 괴롭힘, 선물 도둑질 만행 정리

AOA 민아 손목 자해, 지민 10년간 괴롭힘 때문? 지민 반응 "소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