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층간소음이  큰 화두가 되었죠.

이휘재 문정원이 스타트 끊고.. 두번째로 안상태

그리고 세번째로 이정수 까지. 공통점은 전부 개그맨 가족이라는 건데요

개그맨 부부, 가족이 흥이 많아서 노는것도 좋아해서 그런걸까요. 



층간소음 잘못한거지만, 그 뒤로 사과를 하거나

대처를잘하면 넘어갈수있는데... 이휘재 문정원이 그나마

옳은 대처를 한것에 비해, 안상태 이정수는 어째 사건후 대처가

더 나쁘네요. 이정수는 거짓 해명을 했고요

관련내용 보기 : 정수 블로그, 양보해준 커플 자리뺏기? 이정수 아랫집 사람 "사과안함, 거짓말" 인성

안상태는..맙소사.. 이정수보다 더 심각하네요. 


위의 글은 안상태 부인이 올린 인스타그램이에요.

"위층사는 불쌍한 셀러브리티.

아래사는 불쌍한 키보드워리어" 라고..헐..


[스폰서광고]

더 무서운거 뭔지 아시나요. 안상태 아내가 쓴 글에

안상태가 좋아요 눌러서 공감, 동감을 표시했다는거.

본인들이 유명인이라서 괴롭힘 당한다고 생각하나봄;;

아랫층은 키보드워리어라고 생각하고요;; 

가해자 피해자 바꿔서 생각하는거... 아니죠? 무섭네요;;; 

참고로 안상태는 2005년 10월에 6살연하의 무용학도,

예대생과 결혼을 했다가 생활고를 문제로 이혼하기도 했었지요..

그당시 감빡홈쇼핑 "빠져봅시다!"로 히트를 쳐서 신인상도 탔었는데.. 

그러다가 소속사 갈등 계약문제로 한동안 활동을 못했죠.. 


뜬금뉴스 등등 은근 히트한 코너 많고 웃긴 안상태지만..

결혼 이혼 재혼 이슈라든가.. 그리고 최근의 층간소음 이슈라든가..

요즘은 어째 화제되었다 하면 안좋은 내용 뿐이네요.. 



[스폰서광고]

참고로 재혼한 부인 조인빈 씨 직업이 일러스트레이터이고요,

인스타에 올린 저 일러스트도 직접 제작해서 올린거라네요.

아랫집 거주자, 비판하는 댓글러들 전부 기획고소 할거라는 말도 있고요.. 


사실 안상태 부인 조인빈 씨가 쓴 "키보드워리어"라는 말은..

아랫집 거주자를 모욕할 의도로 쓴 글이고 내용 자체가 혐오발언인지라..

아랫집에서 맘먹고 고소하거나 문제삼으면 안상태도 꼼짝없이 당할것 같은데요?

사실상 사이버불링, 명예훼손 아닌지..? 안타깝네요. 


현재 안상태와 아내 조인빈 사이에는 2014년생 딸이 하나 있다고 하는데..

참.. 딸도 있는 사람이, 남편이자 아빠인 사람의 행동이...눈쌀을 찌푸리게 하고

많은이들이 손가락질하게 하고.. 안타깝네요. 좋은 모습으로 모범을 보이진 못하고..


안상태 아파트 층간소음, 와이프 인스타 "예민하네. 찾아오는거 불법" 인성 논란

개그맨 이정수 층간소음? 블로그 보니 16명이 술먹고 춤추고 새벽 2시까지..

문정원 층간소음, 집안에서 매트도 안깔고 야구 캐치볼? 서언이 서준이 상태

납동 층간소음 아이돌, JYP 연습생? "xx아파트 204호 아이돌에게"

블랙핑크 제니 유튜브, 11시간만에 백만 구독 전세계 신기록! 65억 집 공개

손심바 "니애미 창녀" 인스타 라이브, 비와이 쿤디판다 데자부 인성 수준..

미스트롯2 김사은 성민 키스 퍼포먼스? 11:0 별사랑 참패 "민망하구 추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