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는 하루 온종일 네이버 등 포탈 실검에 아이언,

아이언 사망 관련 소식들이 상위권을 장식했지요.

마약 논란부터 시작해서 여자친구 폭행, 그리고 제자 폭행까지..

재능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어찌보면 스스로를 망친 아이언.


그사람이 어떤사람이었는지를 알아보려면

그사람이 죽은 후의 평가를 보면 된다는 말도 있던데

아이언 죽은 후의 네티즌들 반응을 보면

아이언이 참 잘못 살긴 잘 못살았구나.. 싶기도 한데요

아이언 사망뒤 사망현장 사진까지 올라왓네요.

거주하던 아파트 화단에 떨어져서 사망한걸로 추정되는데

아이언 사망현장 노란 테이프  쳐진거 보니 참..무섭기도 하고요. 


그런와중에 아이언 전 여자친구 인스타그램에 위의 사진이

올라와서 또 화제가 되고있네요. 아이언 여자친구가 왜,

니콜키드먼이 이혼하고나서 환희하는 사진을 올렸을까요?


[스폰서광고]

아무래도 아이언 사망 소식이 그만큼 아이언 전여친에게는

기쁜소식, 후련한 소식이 되어서 그런거겠지요. 얼마나 시달렸으면

그럴까 싶기도 하지만, 거기 댓글 가보니 다들 축하해요 ~ 신난다~분위기라서

좀 무섭기도 하더라고요. 잘못했으면 벌받는게 당연하지만

사람죽은게 축제가 될수도 있다는게 섬뜩해서요.



물론 아이언 여자친구 소피아 님이야 당연히 욕할 권리가 있지만

알지도 못하는 제3자인 네티즌들까지 그러는건.. 참 ..

물론 아이언은 정말 잘못했습니다. 흉기를 들고있었고

그 흉기로 여자친구를 협박하기도 하고, 실제로 폭행하기도 했으니까요. 


소피아 님도 뭔가 예술적으로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가진분인것 같긴 하네요

더 많은 사진은 xoxospphia_ 인스타그램에서 볼수 있을듯.

일단..외모도 생각방식도 사고 가치관도 일반인은 아니에요 ㅋㅋ


[스폰서광고]

한편 전여친분 인스타그램이라든지, 포털 커뮤니티에서

아이언 사망소식에 대한 반응은 많이 엇갈리네요. 

"굿다이노' "소피아님 이해함" "아이언 살아있는것도 싫었을듯"

"그사람 소식은 구속이나 부고만 전해주면 됩니다 실사판" 등등

"인생이 파란만장하네" "그래도 잘죽었다는 말은 못할말이다" 등등. 

아이언은 참고로 과거 방탄소년단 데뷔 준비하던 연습생이기도 했어요

랩몬스터 RM과 함께요. 빈지노 레디 등등, 은근 방탄될뻔한 래퍼들 많죠

애초에 방탄이 처음에는 힙합 아이돌 그룹 컨셉이었기에.. 

그외에도 쇼미더머니 준우승자이기도 하고. 실력은 있었는데,

그 실력을 뒷받침할 멘탈이나 인성이 되지는 않았던거죠 아이언은. 

피해자분은 피해자분대로 안쓰럽고, 안타깝고.

그런 반면 아이언을 욕하는 댓글 보면.. 이미 사라져 없는 사람이고

아이언의 유족, 가족들만 불쌍하네요. 근데 전부다 아이언이 자초한 일인지라.

오죽하면 죽어도 싸다 이런말 듣겠냐 싶네요. 


아이언 야구방망이 폭행 이유? 여친도 때리고 친구도 칼로 찌르고.. 화려한 전적

이언 도끼 인스타그램 욕설 "X밥년아 나대지마" 대마초 이후 또..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샤이니 민호 "예산 무한대" 코트 자켓 30벌 플렉스

비투비 이창섭, 마약 대마초 정일훈 옹호? 손가락으로 "완전체 7" 범죄돌 품고가나?

김기수 김시덕 폭행? 같은 동기끼리 집합, 뺨때리고 군기.. 유튜브댓글 난리났네

윤스테이 이란 손님 "이서진 박서준 정유미 다 알아!" 조작 작위적 논란?

노노카 한국 손절, 공짜 번역&방송사 연결 받아놓고 "소속사 초상권" 팬계정 팽?

강민 영통팬싸 논란 "아진짜요?"강유미 때문에 빡친 베리베리 찐 "강민" 팬들

프라이즈 재연배우 이가돈, 셀트리온 대주주? 20년전 2만원 할때부터..주식부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