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3월 코스피 대폭락 이후, 그맘때부터 지금까지

요즘 주식 안하는 사람 없다 할 정도로 주식열풍이죠.

주식이라는게 원금보장이 안되는 위험성이 있는 투자방식이다보니..

돈번 사람이 있는 한편 크게 잃은 사람도 있는데요. 


정준하라든지 노홍철 같은 연예인들도

주식하다가 수십억 날린걸로 유명하죠? 신동엽도 그렇고요

그런 한편, 이가돈 처럼 주식 꾸준하게 현명하게 해서

돈을 번 연예인도 있더라구요. 


이가돈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서프라이즈에 주로 출연하는 배우이자, 얼마전에는 가수로 데뷔해서 

앨범을 내기도 하는등 연예계에서 다양하게 활동중이시지요. 


[스폰서광고]

그 서프라이즈 재연배우 이가돈이 최근 카카오tv의

'개미는 오늘도 뚠뚠"출연해서.. 본인 주식 성공담, 대박 일화를 공개한것..

참고로 이가돈이 사모은 주식은 바이오시밀러 관련주.. 셀트리온 ㅋㅋ 


셀트리온이 요즘이야 20만원 언저리에서 오르고 내리고 하지만,

이가돈은 무려 20년전, 2천년대 초반부터 셀트리온 사모았다고.

와.. 돈있어도 온갖 개잡주 들고 상폐당하는 개미 투자자들도 많은데..머단.. 

2~3만원 하던 시절부터 하나씩 사모았다던 이가돈..

지금은 뭐 100프로 정도가 아니라 1200프로 올랐다고 함ㅋㅋㅋ 

참고로 녹화 할때가 지난 12월 16일이었는데요. 그땐 1주에 35만원 ;;;;


[스폰서광고]

다른 종목 산것도 아니고.. 오직 셀트리온 한 종목만 팠다는 이가돈.

출연료 받으면 그걸로 셀트리온 사고, 또 사고 했대요. 지금은 주주라고 ㅋㅋㅋㅋ

본업과 주식중 수입이 뭐가 더 크냐고 물었는데, 주식 수입이 더 크대요 ㅋㅋㅋㅋ 

재연배우에서 주식부자로..셀트리온 본사 찾아가서

큰절도 하고 왔다는 이가돈 ㅋㅋ  부럽네요.. 

삼성전자를 사고도 수천만원 잃은 사람도 있던데.. 


물론 주식투자라는게 "여윳돈으로, 당장 급하지 않은 돈으로,

좋은 우량주식 사서 장기투자"가 왕도라지만.. 사실 말이 쉽지

오르면 올라서 팔고싶고 내리면 더 내리기전에 팔고싶고 그게 사람맘인데..

이가돈씨 대단하고 부럽습니다 ㅋㅋㅋ 근데 셀트리온도 배당 주나요?


여자아이들 우기 손버릇, 맏언니 미연 때리고 발로 차고? 찐텐으로 화났네

이종혁 아들 이준수 근황, "조주빈 닮은꼴" 유튜브 악플? 이조녁 경고

임성한 드라마 새엄마와 남편 불륜? 찐 이혼한 전노민 이보연 출연 미쳤네

슈주 성민 김사은 '아내의맛' 합류? 시아준수 저격후 미스트롯 키스 퍼포는?

갓세븐 해체, 유겸 aomg 재범 회사,진영 BH? jyp 재계약률 낮은 이유

정준하 식당 "연예인이 육개장 직접 배달" 코로나 타격? 마법갈비 요술꼬치

김태희 비 반지 25만원, 부동산 탈세 페이퍼컴퍼니.. 아끼는 것도 법 안에서!

빅히트 주식 떨어진 이유, 대주주 임원들 메인스톤 3600억원 팔아치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