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누군가를 닮았다는 말은 좋은뜻으로도 쓰이지만

때로는 조롱과 비하, 멸시등의 의도로 여겨질수 있으니

참 조심해야 하는 말 같기는 해요.

최근. 배우 이종혁이 누리꾼들에게 경고를 보냈죠?

바로 아들 이준수에게 달린 댓글들 때문인데요.



문제가 된 부분은 바로.. 이준수 외모 관련해서

닮은꼴, 닮았다 라는 글 때문인데요. 다들 아시겠지만

바로 몇달전에 N번방 박사사건으로 조주빈이 크게 논란이 되었죠..

근데 이조녁 아들 이준수 보고.. 조주빈 닮았다..라는 말이 나온 것.. 


이종혁 아들 이준수는 과거 아빠어디가? 출연해서

본인 이준수 이름을 10준수라고 쓰기도 하고, 복학생 포즈도 취하고

엉뚱한 모습으로 참 인기 많이 끌었었지요


[스폰서광고]

그시절 후애비 윤민수 아들  윤후 하며..송종국 아들 송지아 하며..

성동일 아들딸 성빈 성준.. 이종혁 이준수.. 참 귀여웠던 아이들인데

세월이 이만큼이나 흘러 이제는 청소년 나이가 되었네요. 


암튼. 이종혁은 아들 이준수와 함께 유튜브를 운영중이에요

이름은 "10준수's vlog"이고요. 연예인 자녀이다보니 구독자수도

이제 거의 10만명..곧 실버버튼 받겠네요? 

거기에 "이런글 올려주지 말아주세요"라고 이종혁이 글을 올린거죠. 

"얘 머긔 조주빈이랑 개똑같이 생김"이라는 글..

참.. 다른 사람도 아니고 예쁘고 잘생기고 멋진 연예인 닮았다는 글도 아니고..

그런글도 조심스럽게 올려야 할 판에, 범죄자 닮았다?

아빠인 이종혁 속이 찢어지겠죠


[스폰서광고]

그렇잖아도 bts 방탄소년단 슈가 민윤기 역시 조주빈 닮았다는

악플, 악성 게시글 때문에 팬들이 마음앓이 하는걸로 알아요

이런말은 절대로 하면 안되겠지요. 당사자 마음이 어떻겠어요. 


이종혁 역시 그런글 (범죄자 조주빈 닮았다는글) 쓰지말아줄것을

당부하면서, 아이가 아직 어려서 멘탈이 여려 상처받는다 라고 적었네요

사실 누구라고 해도 기분나쁘고 상처받을 말이죠..

그런생각을 하더라도 속으로 혼자 조용히 해야지 괜히 입밖에 내고

여론 선동하고 하면 안되겠죠. 


특히나 이준수 군은 아무리 배우 이종혁 아들이라지만

 연예인도 아니고 일반인인데 외모비하 조롱은 절대로 하면 안되겠지요.

안타깝기도 하고, 유명인 아들딸 자식이라는 위치가 참 그렇기도 하고..


옥동자 딸 쌍커풀 수술, 겨우 12살에 쌍꺼풀 성형수술 한 이유가?

김보름 노선영 소송 "손해보상 2억 물어내" 왕따 주행 논란 정신과 치료

잉크 이만복 아동학대 논란 "7시반 통금 어겨서" 머리 삭발? 무엇이든 물어보살

박시연 음주운전, 프로포폴 음주전과 후 또 사고? 차종은 벤츠, 주량은 소주 1병

CLC CD 당근마켓, 선후배가 선물한 씨디를 중고로 판매..인성 논란

유튜버 쏘대장 눈사람 파괴 "눈높이 안맞아서" 안면에 주먹 꽂아? 인성 논란

태연 노노카 커버 동영상 "다큰 성인여성이 기괴하게 아기 동요 따라해" 논란

임슬옹 횡단보도 사망사고 결과, 보행자 목숨값 700만원? 과속 오지는 블랙박스 cctv

와이 F5 가사, 여혐 동성애 조롱? "예민떠네 생리대 사줄게" n번방 지지 손심바 식구맞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