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매운맛 마라맛이다 하면 전부 TV조선이네요.

아내의맛에 미스트롯에 미스터트롯에.. 이번에는 임성한 작가가

TV조선 드라마로 오랜만에 컴백한다고 하죠?

사실 임성한 하면..드라마 잘 모르는 사람도 다 아는 이름이죠

막장드라마의 원조, 막장드라마라는 말을 창시한 분 ㅋㅋㅋ



임성한 작가가 대본을 집필한 이번 드라마의 이름은 

바로 "결혼작사 이혼작곡". 등장인물은 성훈, 이태곤, 박주미,

전수경, 이가령 ,전노민, 이민영, 임혜령, 김응수,이종남, 김보연, 문성호 등등. 


아니근데 티저 하이라이트 영상 떴는데..

무슨 티저 하라 영상부터 이런 매운맛 보여주는건지..?

"니네 시어머니 맞지? 모르는 사람이 보면 오해하겠더라" 라고..


[스폰서광고]

와..시대가 캡사이신을 원하는건가요? 일단 캐스팅부터 너무 매콤하더라고요..

캐스팅에 김보연 전노민이 있는데..이분들이 실제로 부부였고

현재는 이혼했거든요..근데 같은극에 출연시켜버림;; 


참고로 김보연 전노민은.. 전노민이 박해륜 역, 김보연이 김동미 역.. 

김보연은 신유신 새엄마로 나오고, 전노민은 이시은 남편 박해륜 역으로 나오네요

그나마 천만다행으로, 부부 배역으로는 안나오지만.. 그래도 이혼했는데

이혼한 전남편 전부인을 직장에서 만나는것은 매우 힘들지 않을까..생각..;; 


아니 성훈은 왜 저기 나온거죠? 출연도 출연인데, 

내용도 마라맛.. 새엄마랑..왜..? 설마 새엄마랑..? ㅁㅊ..? 

이게 리디북스에서나 볼수있는 근친, 짭근친 내용 아닌지?ㄷㄷ

넷플릭스 + 티비조선이면 이해하네요. 더큰 대한민국 될듯;; 


[스폰서광고]

인터넷 커뮤니티도 다들 난리났어요.

새엄마와 의붓아들이 불륜하는 내용이 마라맛이냐

아님 찐으로 이혼한 부부가 "우리이혼했어요"를 드라마에서 찍는게 마라맛이냐.. 등등.. 


아니근데 박주미씨 40세 역할 보고 혹시나 하고 검색하는데

72년생 올해로 50살이네요.. 와..진짜 안늙는다 아무리 연예인이라지만.. 

암튼 부부가 결혼했는데, 아내입장에서는.. 남편이 새엄마 손잡고 걸으면..?

그거보면서 "모르는 사람이 보면 오해하겠다"라고 의미심장 멘트 치면..?

미쳤네요 미쳤어. 남편이 불륜햇는데 심지어 남편 불륜 상대가 시어머니라니...... 


어쩌면 넷플릭스라서, 티비조선이라서, 임성한이라서 가능한 내용이겠네요. 

그와중에 캐릭터 이름 신박한거 역시 임성한 작가 답네요 ㅋㅋㅋ 

사피영 신유신 이시은 박해륜 모서향  신기림 부혜령 판사현 ㅋㅋㅋ 

변호사 이름이 판사현 ㅋㅋㅋ 미래의 판사 플래그 ㅋㅋㅋ 


김보름 노선영 소송 "손해보상 2억 물어내" 왕따 주행 논란 정신과 치료

잉크 이만복 아동학대 논란 "7시반 통금 어겨서" 머리 삭발? 무엇이든 물어보살

박시연 음주운전, 프로포폴 음주전과 후 또 사고? 차종은 벤츠, 주량은 소주 1병

CLC CD 당근마켓, 선후배가 선물한 씨디를 중고로 판매..인성 논란

유튜버 쏘대장 눈사람 파괴 "눈높이 안맞아서" 안면에 주먹 꽂아? 인성 논란

태연 노노카 커버 동영상 "다큰 성인여성이 기괴하게 아기 동요 따라해" 논란

임슬옹 횡단보도 사망사고 결과, 보행자 목숨값 700만원? 과속 오지는 블랙박스 cctv

상태 와이프 조인빈 인스타 "아랫집 키보드워리어" 집 어디 길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