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대체 이 어그로 얼마나 가져가려고 이러는걸까요.

슈퍼주니어 성민을 보면 슈주 팬들 너무 힘들것 같고..

엑소 첸 김종대디 사건은 성민에 비하면 양반이구나 싶네요.

아무리 아이돌도 사람이라지만. 이건 아이돌 이전에

사람대 사람. 가수대 팬. 예의 문제이지요.



다들 아시다시피 얼마전 미스트롯2에 

성민의 와이프, 아내인 김사은이 출연을 했죠?

그냥 출연을 한게 아니라 남편인 슈퍼주니어 성민을 데려와서

대형 어그로를 끌었는데요. 



아니 근데 미스트롯2 떨어진게.. 알고보니 아내의맛 합류하려는

빌드업이었나요? 티비조선 미스트롯 > 티조 아내의맛..

결국 아내의맛에 성민 김사은 부부가 합류하는것이 공식 기사로 났네요. 


[스폰서광고]

지난번 미스트롯 논란글에도 "아내의맛 출연할것 같더라"라는 댓글이

많았는데..역시 예상을 빗나가지 않는다고 해야할지..

본인이 대중들 상대로 비호감인지 모르는건지 모르고싶은건지 싶기도. 

당연히 성민 김사은 아내의맛 출연 확정 소식에 댓글은 냉담.

"부부 둘이 욕심이 많은것 같다. 유튜브 구독자도 30만에서 더 안느니까

노래프로 출연, 남편까지 동원했지만 0점 탈락 결국 부부동반 프로까지"

"방송 생각 없다는 것은 순 개구라"

"키스  퍼포먼스 씁쓸하네 엘프 시절 추억이 있는데" 등등.. 

일단 아내의맛 프로그램 이름 자체도 너무 이상해요

무슨 에로영화 성인 저질 영화 이름같고.. 맛이 뭔가요? 아내가 음식인가?

뭐 율희 최민환 커플도 있긴 하다만, 그래도 거기는 kbs 살림남이죠..

살림하는 남자들 vs 아내의 맛. 비교하긴 그렇지만 아내의맛보단 낫지않나요. 


[스폰서광고]

아무래도 아이돌은 결혼하고 나면 팬덤 다 떨어지고, 팬덤 떨어지면

인기나 인지도 하락은 당연한거다보니, 좀 자극적이거나

사생활 팔아먹거나 그런 예능출연이 당연해진 수순 같기도 해요.. 

성민이 왜 결혼했다고 욕먹느냐 하는 분들 많을건데

최강창민처럼, 결혼해도 좋게하고 축복받는 아이돌 연예인도 있지만

성민처럼 최악으로 욕먹고 결혼하는 케이스도 있죠

유부남이 버블 ㅋㅋㅋ 좀 웃기긴 하네요 ㅋㅋ 불륜도 아니고.. 




싸이월드로 JYJ 공개 저격할땐 언제고, jyj가 소송으로

바꿔놓은 계약서로 계약했다는것도 너무 어이없네요. 그래놓고

김준수가 심사위원인 프로그램에 뻔뻔하게 나오질 않나 ㅋㅋ.. 


미스트롯2 김사은 성민 키스 퍼포먼스? 11:0 별사랑 참패 "민망하구 추해"

미스트롯2 초등부, 애들끼리 싸우고 울고 불고..시청자 비난 폭주! 제2 정동원은?

김준수 뮤직뱅크 방송출연 불가? "출연요청 하지도 않음" cp 인터뷰

강인 인스타, 슈주 탈퇴후 힘든가? 병약 헬쓱해진 모습.. 리즈는 어디로

엑소 첸 근황 "완전체 지지, 탈퇴 원치않아" 멤버와 sm 회사 입장은?

퍼주니어 성민 버블, 김사은과 결혼 "유부남과 불륜 메세지는 좀"

슈주 성민 탈퇴? sm콘서트와 새앨범 컴백 불참. 인스타그램에 사과문

타히티 아리 신천지? 남친 슈주 려욱이 카페 차려주고 커플링까지..

슈주 규현, 갤럭시노트20 홍보하면서 아이폰 사진? 트위터 대참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