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1호가 될수없어 보면 다양한 개그맨 부부 커플들의

실제 사는 모습, 실제 거주하는 집 등등 프라이빗한 모습이 많이 공개되죠?

그중에서 박준형 김지혜 부부 보면딸 혜이 주니도 너무 귀엽고

또 집도 정말 좋다 싶었는데.. 이번 방송분에서

김지혜 박준형의 집을 풀공개, 전체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있더라구요. 



박준형도 워낙에 성공한 개그맨이기도 하지만

김지혜가 홈쇼핑 사업 하면서 그렇게 돈을 많이 벌었다고 하죠

심지어 지금 거주하는 반포자이 역시 김지혜가 

직접 벌어서 산 내돈내산이라고 하는데요. 

내돈내산이니까 명의도 본인 명의로 했다는 김지혜.

반포 자이 반포자이 말만 많이 들었지.. 반포자이 90평은 처음 보네요.

럭셔리함의 상징중 하나죠 반포자이. 비록 지금이야 한남 더힐 밤섬자이 등등이 있지만..


[스폰서광고]

여튼 김지혜 박준형 부부가 거주하는 반포자이 가격 시세 알아보니

90평 = 297m2 가격.. .45까지 올라와있고 최근 매매 실거래가는 29억이네요.ㄷㄷ 

집이이렇게 광할하게 넓지만 대부분의 공간이

김지혜의 공간이라고하는 박준형 ㅋㅋㅋ 보니까 인테리어나 이런데

관심이 없고, 박준형은 저 구석 작은방 쓰더라구요. 

이렇게 방이 많고 넓고 좋은집에서 굳이 굳이 문간방 작은방 쓰는 이유?

김지혜가 쓰는 안방에서 가장 먼곳이라서라나요 ㅋㅋ 물론 웃자고 하는 말이고

안방은 부부가 같이 쓰는 공간이죠. 개인 취미 공간용 방 말하는듯. 


[스폰서광고]

집에 월풀 욕조도 있고, 화장실만 무려 4개라고 하지요.

가족이 4명이니 각자 한개씩 써도 될듯한 ㄷㄷㄷ 

근데 방송에서 딸들 방 아이들 방은 안나오는거 보니 아이들 방만

공개안하기로 한듯 하더라구요. 거실, 보조거실, 주방, 보조주방..

볕도 잘들고 서울 한강뷰도 즐기고.. 그야말로 럭셔리의 끝인듯. 

이런 수십억짜리 집을 산거보면 김지혜가, 홈쇼핑이

진짜 ㄹㅇ 잘버나봐요. 홈쇼핑 보면서 아니 뫄뫄가 홈쇼핑에?

싶으면 돈 많이 주니까 나오는거라는 말이 있더라구요.



저런 큰집은 관리비 얼마나 나오려나요. 아니근데 박준형 방은

왜케 허름해 ㅋㅋㅋㅋ 그래도 부럽네요. 반포자이중에서도 제일 큰평수.. 

방들도 확실히 다 널찍널찍하게 크고.. 근데 인테리어는 막 그리

세련된 느낌은 없고 좀 올드하긴 하네요 ㅋㅋ 




김지혜 박준형 "이혼 염두에 두고 있기에 부부 경제 안합쳐" 독립 재정?

김지혜 에르메스 접시 가격 얼마? 명품 접시 팍! 깨지는 순간 ㄷㄷ

이지혜 서지영 언급에 화들짝 "이야기하지마세요" 놀면뭐하니 이상민 반응

김새롬 홈쇼핑 "그알 정인이 안중요해, 다이슨 에어랩 사는게 중요" 망언?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샤이니 민호 "예산 무한대" 코트 자켓 30벌 플렉스

비투비 이창섭, 마약 대마초 정일훈 옹호? 손가락으로 "완전체 7" 범죄돌 품고가나?

김기수 김시덕 폭행? 같은 동기끼리 집합, 뺨때리고 군기.. 유튜브댓글 난리났네

윤스테이 이란 손님 "이서진 박서준 정유미 다 알아!" 조작 작위적 논란?

노노카 한국 손절, 공짜 번역&방송사 연결 받아놓고 "소속사 초상권" 팬계정 팽?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