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펜트하우스, 나혼자 산다 박은석의 동물학대 상습파양 논란은

일단은 박은석의 해명문, 사과문이 올라옴으로서 일단락 된듯도 해요.

어쨌거나 파양은 파양이고.. 죄송한건 죄송하다고 밝힌 박은석.

뭐 여러 사정이야 잇었겠지만 깊은 생각없이 무턱대고

동물들을 데려오는건 지양해야 함이 맞겠지요. 


박은석의 해명글은 이러하네요. 간단하게 줄여보자면..

"한인생 끝까지 책임못진거 잘못인정하고 반성하고 있다"

"파양한 동물들은 대부분 지인들이 더 잘 키우고 있다"

"나에 대한 욕은 괜찮지만 아이들은 욕하지 마라" 뭐 이런..? 


그리고 그 와중에, 최초에 박은석을 저격했던 박은석 지인이

또 인스타그램에 등판했네요.  서울예술대학 시절 같이 단편영화도

작업했다고 하고, 그당시 최종원 배우와도 함께했다고 하고,

다만 친하지는 않아서 그 이후로는 연락을 하지않는 사이라고 하네요.


[스폰서광고]

"촬영장에 여자친구와 비글을 데려왔으나, 여자친구가 맘에 

안들어해서 개를 바꿨다"라는 발언.. "세상에 존재한 

그 비글을 자기 인생에서 어떻게 없던애로 만드냐. 그애는 뭐가 되냐"

이 말도 뭔가 의미심장하네요.. 


어쨌든 박은석이 키우던 개와 고양이들은 일단,

대부분은 더 좋은 환경에서 더 좋은 주인 만나서 지내는듯 하기는해요

박은석 전 고양이 치즈 에이블 키우는 지인이 인증을 해주기도 했고요 

또한 박은석 누나가.. 박은석의 푸들 "로지"를 잘 키우고 있다고,

"피치못할 사정에 대해 이해해주길 바란다"라면서 동생을 감싸고 나섰네요 

아니근데.. 혼자살다가 할머니집 살다가 기획사 숙소 살다가..

그렇게 불안정한 주거환경에서 어떻게 개 키울 생각을 하는지도 이해는 안가네요.


[스폰서광고]

게다가.. 푸들 로지 / 고양이 치즈 & 에이블 요 세마리까지는 확인되었지만

키우던 아메리칸 쉽독 데이지..그리고 비글 강아지 등등.. 총 거쳐간

8마리중 고작 3마리만 확인이 되고 5마리에 대해서는 해명이 없는것도 아쉽. 

좋은 새주인 만났다고해서 박은석이 한 행위가 파양이 아니라고 할수도 없죠.

어쨌거나 파양은 파양이니까요. 아이들은 주인 바뀌면 힘들고 상처받기도 하고요. 

물론 박은석 행동이 잘한 행동은 아니고 .. 지탄받아 마땅한 행동이지만

그래도 고양이 강아지 데려간 제2의 주인들이 그렇게 받아들이지 말라고 한다면..

제 3자 누리꾼 네티즌들 입장에서는..그렇게 하는게 맞기야 하겠죠..


모든 인간 부모들이 완벽하지 않듯이 모든 반려동물 주인도

실수하고, 완벽하지 않은건 당연하겠죠. 어쨋든 앞으로는

박은석이 동물의 생명도 생명이고, 쉽게 입양을 결정하지 않고

심사숙고해서, 지금 잇는 아이들이라도 잘 키우길 바라네요..


박은석 강아지 동물학대? 가방에 넣고 자전거, 2시간 물 안주고 몰리 가두기..

은석 강아지 유기 상습파양 논란, "8마리 사라졌다" 로건리 동창 폭로 인스타

배성재 아나운서 프리선언 이유? "정글의법칙 강제로 다녀옴, 예능 욕심 없어"

그것이 알고싶다 배정훈PD, 크리스탈 닮은꼴 이영진 배우와 공개 연애? 연상연하!

악동뮤지션 재계약 "은퇴하면 했지 탈YG 절대 못해" 와이지 불매 안해?

더보이즈 현재 과거, 혜리 외모 비하 얼평? "혜리 별로임 유라가 이쁨"

쇼미9 래퍼 가오가이 아웃사이더 저격 "이런 병신도 딩고 킬링벌스 나오네"

김지혜 박준형 집 명의 김지혜? 반포자이 90평 "홈쇼핑으로 번 내돈내산"

아이언 아파트 사망현장,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반응 "잘 죽었다 축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