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듀스101 시리즈를 보신 분들이라면

호랑이 선생님, 댄스 안무가 배윤정을 모르시지 않겠죠?

본업존잘 실력은 물론이고 쩌렁쩌렁 호통치면서 연습생들의

정신도 눈물도 쏙빼지만.. 잘할때는 또 아낌없이 칭찬을 하면서,

어찌보면 프듀 시리즈 성공의 숨은 공신중 하나가 배윤정이었는데요.


그 무섭던 호랑이 같던 독설가 배윤정도.. 결혼을 하고

임신을 하고, 출산을 앞두게 되니 뭔가 사람이 변하네요.

현재 임신 17주차라고 하는 배윤정! 벌써 4달하고도 반에 가까워지네요?

상식이지만 사람 아이는 10달이 지나면 출산을 하게되지요 ㅋㅋ 


영상과 사진을 찍어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등으로 근황을 전하는 배윤정..

"통통하니 수더분해졌군"이라면서 셀피를 올리기도 했는데요.

확실히 살이 찌긴 쪘더라구요. 아무래도 임신하면 살이 찌게되는것은 당연.


[스폰서광고]

그리고 배윤정의 제자이자 오랜 친구, 애프터스쿨 출신인 가희가

와서 거기 댓글을 남겻더라구요. "언니 우린 그 시기에

가장 겸손한 나를 발견하게 되지 ㅎㅎ" 라고요.

배윤정 역시 "그말 맞는것 같아"라고 동의를 했네요. 


참고로 배윤정 나이는 1980년생이고요, 한국 나이로는 42세죠.

남편은 1991년생으로 무려 11살 연하네요? 2019년에 결혼했고

이번 임신은 시험관 시술을 한걸로 알아요. 

남편 서경환씨 만나기 전에는 2014년 제롬과 결혼했다가 이혼한 전력도 있죠

제롬과 꽤 오래 연애했으나..결혼후에는 2년만에 이혼을 했더라구요.

아무래도 제롬은 미국생활 오래하고, 둘다 성격이 쎄서 힘들었던 모양.


[스폰서광고]

뭐 여튼 나이가 조금 있다보니 시험관 시술을 햇고..

보통 시험관 시술이 어렵다보니 한번에 안되겠지 생각했으나

예상을 깨고 한큐에 임신에 성공했다네요 ㅋㅋ 배윤정 유튜브 가보면

임신 관련해서 더 많이 올라와잇으니 참고.. 

박가희, 채리나, 제아 등등의 춤꾼 연예인들과 절친이라는 배윤정..

특히 가희하고는 무려 20년지기 절친이라고 하죠. 카라 엉덩이 춤이나

브아걸 골반춤, EXID 위아래 춤..전부 배윤정 작품이니 참 작품적으론 대단해요

근데 걸그룹 댄스는 흥하는데 남돌 댄스는 영 뜬건 없더라구요 ㅋㅋ 



태명은 골드라고 하는데..이제 4개월이니까, 아이 나올때는

아마 여름쯤? 나오겠네요. 한여름 아님 늦여름쯤.. 

한번의 이혼의 아픔이 있엇고 시험관시술이라는 어려움을 뚫고 생긴 아기인지라

배윤정의 아기도 , 산모인 배윤정도 둘다 건강하기를 바래요. 

이번에 또 엠넷에서 오디션 서바이벌 하는것 같던데.. 걸스 플래닛999라고.

거기 배윤정 나오려나요? 아무래도 임신 출산 때문에 힘들지도. 


김송 인스타 악플 "애자새끼 돌보지말고 동반ㅈㅅ해" 강원래 바람 간증이후

프로듀스 주작 아이즈원 민주 반응 "맑은뒤 흐림" 이가은 "이럴줄 알았어"

쇼미9 래퍼 가오가이 아웃사이더 저격 "이런 병신도 딩고 킬링벌스 나오네"

김지혜 박준형 집 명의 김지혜? 반포자이 90평 "홈쇼핑으로 번 내돈내산"

아이언 아파트 사망현장,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반응 "잘 죽었다 축하"

임성한 작가 "결혼작사 이혼작곡' 촬영장에 MBC가 커피차 보낸 이유? TV조선 드라마에?

비투비 이창섭 인스타 사과문 "그시절 7 잊지말자는 제스처" 논란 해명

여자아이들 치파오 의상 "한복은 절대 안입히더니" 타오바오 중국 일본 기모노 논란

전인권 집, 이웃집에 돌던진 이유? "60년 산 삼청동 집 조망 가려서" 경찰 조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