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트롯2가 방영된 이래로 연일 미트2는 화제성과

시청률을 갱신하면서 아주 흥하고 있죠. 제2의 송가인으로

점쳐지던 진달래 역시 큰 팬덤과 인기를 구가하고 있었는데요

그런 진달래가 갑자기 학창시절 학폭 과거 이슈가 떠올랐네요.


참고로 학폭 뜻은 학교 폭력의 줄임말입니다.

저렇게 잘 웃고 인상 좋았던 진달래가 양아치 깡패 학폭이었다니..

정말 믿어지지가 않는 현실인데요. 처음엔 거짓인가 했지만

진달래 본인이 인정하면서 학폭이 사실임이 드러났네요. 

위의 짤은 진달래 본인이 올린 사과문. 

"어린시절 철없는 행동으로 트라우마를 만들어서 죄송하다. 

저를 아껴주신분들과 소속사 관계자분들, 미스트롯 2 관계자분들께도 누를 끼쳐 죄송하다."


[스폰서광고]

뭐.. 냉정하게 말하자면 지팔지꼰이긴 하죠..

그러게 착하게 살고 올바르게 살았어야죠

특히나 연예인 할거였음 더더욱 과거에 신경썼어야 하는데..

하긴 첨부터 그런거 생각하고 인생 열심히 산 사람들은

과거가 이미 깨끗하고 논란거리도 없겠지요.


고한여자중학교 2003년 졸업앨범.. 졸업앨범은 학폭의

큰 증거죠. 학폭 성격상 맞으며 녹음하거나 녹화하거나

녹취하거나 하기는 힘들고.. 또 그당시 핸드폰 보급율은

지금과 비교할수 없는거니까.. 피해자 진술에 의존해야하고

그중에 졸사 졸업앨범은 아주 큰 증거가 될수밖에요. 

학폭을 가한 이유요? 진짜 별거없네요. 인사 안한다고 때리고;;

이건 맘에 안들어서 괴롭힌게 아니라, 누구하나 약한사람

괴롭히고 싶어서 꼬투리 잡은 수준이에요. 귀에 이명이 들릴정도로 때렸다니;;


[스폰서광고]

"kbs 아침마당에 나와서 중학교때 아르바이트 했다고 하는데,

우리같은 피해자들 금전 금품 갈취한걸 아리바이트라고 거짓말해서 어이없었다'라고..

심지어 진달래가 때린 사람이 저 피해자분 한분도 아니고... 엄청 많다네요.

어떤 댓글에는 "피해자들중 연락안되는 애들이 절반이라 누가 이글 올렸는진

모르지만 용기내줘서 고맙다"라고..헐.. 


그리고 진달래측 초반 대응이 어이없었던게,

진달래 소속사 댓글단거 봐요. "허위유포자는 사이버수사대

수사요청해서 잡히면 신상으로 영혼까지 털어드립니다.

법으로 판결하겠지요"라고 ㅋㅋㅋㅋㅋ 와..비호감의 극치..

되게 팬덤 문화 분위기 모르고 쌍팔년도 조폭기획사처럼 대응하네요 ㅋㅋ.. 

2018년 싱글앨범 "아리아리"로 가요계 데뷔햇던 진달래..

tv조선 미스트롯으로 흥하는가 싶더니, 과거로 꼬꾸라지네요.

이런거 보면 송가인 이런사람들이 얼마나 대단하고 올바르게 살았는지 느껴지는듯.


미스트롯2 김사은 성민 키스 퍼포먼스? 11:0 별사랑 참패 "민망하구 추해"

미스트롯2 초등부, 애들끼리 싸우고 울고 불고..시청자 비난 폭주! 제2 정동원은?

미스트롯2 김사은, 슈퍼주니어 성민 남편 등장? 그렇게 싸우더니

미스트롯2 내정설 조작 논란, 아이돌학교 수준! 프듀 안준영pd 꼴 날까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 예매취소 재예매? 17일간 15회 공연 미친듯

미스터트롯 정동원 하우스, 집 명의 매니저 박수정? 아빠 피셜 새엄마 재혼 no!

미스터트롯 정동원 매니저 박수정, 팬카페 개인계좌 열고 후원금 유도 논란

뽕숭아학당 방송시간, 트롯신이떳다 의도적 겹치기? "상도 없네" 논란

미스터트롯 이찬원 과거사진, 데뷔전 영남대학교 학생 부회장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