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듀스101 시리즈는 본 시리즈 자체도 재미있지만,

시작하기전에 1분 pr 보면서 오~ 얘 잘생겼네

오 얘 끼있어 얘 잘될거 같아 하면서 미리 자기픽 찾는 재미가 있죠?

그 픽이 pd픽인지 천편인지 아님 악편의 대상인지는..

뚜껑을 열어봐야 알수있는거긴 하지만요. ㅋㅋ

안준영PD의 조작질 때문에 아마 한국 프듀 시리즈는 끝이겠지만

일본에 역수출된 프로듀스101 시리즈는 여전히 건재한가보네요.

최근, 일본에서 프듀 시즌2를 시작했다고 하죠?

시즌2도 시즌1처럼 남자 프듀인데요. 남프듀가 흥하긴 흥했나봄.. 

 

근데.. 보시다시피, 프듀 출연자중 한명이..

방탄소년단 김석진 닮은꼴로 요즘 화제가 되고 있더라고요?

좌우로 긴 눈매에 선해보이는 눈빛이 살짝 닮기는 했는데요.

 

[스폰서광고]

이 출연자 , 이 연습생의 이름은 佐野 雄大(Sano Yudai)

한국말론 사노 유다이 라고 읽으면 될 듯 하네요.

포지션은 아마..보컬인가봄?

그..근데.. 스틸화면 정지 사진은 방탄 진 좀 닮으셨는데

움직이기 시작하고 말을 하는 동영상에서는...

플레이 하니까 영 다른 사람인데요? ㅎㅎ 아 살짝 아쉽 

보시다시피 일본 특유의 치열이라고 해야하나.

고르지 못한 치아와 덧니가 아 일본인이네 싶기도 하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타일도 귀엽고 웃는 모습도 상큼하긴 한데요.

 

[스폰서광고]

아니나 다를까 댓글 보니까 bts 진 상 닮았습니다

뭐 이런 일본인 댓글들이 많더라구요. 아주 스치듯 닮았네요

오렌지맛이 0.1퍼센트 함유되어도 오렌지 쥬스는 쥬스니까요. 

좋아요도 많이 받은 방탄 진 닮은꼴 관련 댓글..

그런 반면 한국에서는 냉정하고 냉혹한 반응이 이어지네요

"어느 부분이 닮았다는건지 모르겠다" "방탄소년단을 넘어서

케이팝아이돌을 전부 후려치는  처사' "진 팬도 아닌데 넘 하네" 등등 ㅋㅋ 

그래요..한국에 국산 김석진이 있는데..굳이 일본 짭퉁 진을 찾을 필요는 없긴 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듀라는게 워낙에 재미있는 포맷이다 보니,

일본 프듀도 시즌1때부터 한국팬들 제법 있던걸로 아는데

이번 시즌2도 흥하려나요? 솔직히 한국 프듀도 

피디 바꿔서 다시 프로듀싱 했음 하는 솔직한  소망..ㅋㅋ 

막 장문복처럼 엔딩요정 , 최유정 이대휘처럼 센터 정하기 이런거도 재밌었는데. ㅎㅎ

이세영 일본인 남자친구와 속옷차림 사진? 쌍꺼풀 수술후 남친과 헐벗고..

남도현 근황, 프듀x 엑스원 해체후 키 184? 자이언트 베이비 bae173

강동호 프듀 자진하차? "지금 떨어져도 괜찮다" 악용한 안준영 PD

조승연 인디언 추장 머리장식 논란? "학살의 상징, 불쾌" 해외팬 인종차별

프듀48 고유진 인스타 악플 상태 "루머는 아이즈원 곡, 춤추지 마"

NCT 앨범 시리얼 투표, 프듀? 팬들이 돈 안쓰면 최애 수납! 정병올듯

키미키 최유정, 아이즈원 조유리즈와 닮은꼴 인스타그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