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I'm not cool 이라는 신곡을 들고 현아가 오랜만에 컴백했죠?

몇달전에도 컴백한다고 예고를 했었으나, 미주성신경실신 등의

건강상 문제로 인해서 휴식을 취한후 최근 컴백을 햇는데요..

미주성 실신 큰 원인중 하나가 무리한 다이어트, 스트레스라고 하죠. 

 

여튼 신나는 비트와 현아 특유의 멋진 퍼포먼스로

암낫쿨은 한국은 물론 해외 외국에서도 인기가 좋은데요

최근 현아 인스타그램에 땡깡님 이라는 분과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온 !

 

참고로 땡깡은 틱톡, 유튜브 등에서 크리에이터로 활동중이고요

특유의 멋진 춤선과 카메라를 압도하는 눈빛, 카리스마로 인기가 많아요

특히 여자춤 걸그룹 댄스를 잘추나봐요.. 진짜 장난 아닌데요

 

[스폰서광고]

저 영상은 땡깡 님도 재밌지만, 땡깡님을 찍어주는

분의 카메라 워크 무엇ㅋㅋㅋ 현란한 줌 앤 아웃 ㅋㅋ

찍어주는 분은 땡깡님의 여동생이라고 하더라구요. 여동생도 대단. 

여튼 땡깡님의 암낫쿨이 워낙에 화제가 되다보니

현아의 귀에도 들어갔나봐요. 어떻게 연락이 잘 되었는지

두사람이 만나서 같이 콜라보레이션을 한 모양 ㅋㅋ 

영상 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저분 일반인인데도 불구하고

끼가 장난아니에요. 댓글에서도 "이 두사람 음방에서 보고싶다"

"땡깡님 음악방송 진출하자' "데뷔해주세요"등등 완전 반응이 좋음 ㅋㅋ 

 

[스폰서광고]

아니 진짜 근데.. 현아가 어디가서 무대에서 춤으로

절대 안밀리는 카리스마 지존인데.. 땡깡님이 그 현아 옆에서도

전혀 밀리지 않고, 꿀리지 않고 비등비등하게 멋지게 추네요. 

그나저나 현아 암낫쿨 효연 데절(desert) 디저트? 데저트?랑 좀 비슷한 느낌

일렉 섞은 아랍 음악 느낌ㅋㅋ 

게다가 현아 무대 의상에 맞춰서 고무장갑을 준비해오기까지

유쾌한 한편, 춤을 너무 잘춰서 멋지기도 하네요. 

현아도 이거 하면 팬들이 좋아할거 아니까 일부러 한 느낌? ㅎㅎ 

오우 현아 회사 피네이션의 사장인 싸이도 댓글 달았네요

싸이도 요즘 본인 일도 본인일이지만 회사키우기 집중하는 느낌?

제시도 잘나가고.. 현아, 그리고 신인 아티스트도 엄청 영입하고.. 

이러다 국내 3대 자리 한자리 꿰찰만큼 크는건 아닌지..

 

현아 이던 커플 내복, 동거하는 커플 삘? 60만원 명품 마린세르 였네

현아 속옷 파격노출 인스타그램, 탈의실에서 이던 백허그?

라디오스타 현아 "남친 이던 기면증, 대화하다 대답없어 보면 잠들어"

현아 또 미주신경성 실신, 이유는? 위키미키 도연 나르샤도 걸렸네

현아 이던 근황, 병약ㄴㄴ몸짱 복근? 임신 결별설 후 CK화보 인스타그램

라디오스타 현아 "남친 이던 기면증, 대화하다 대답없어 보면 잠들어"

현아 또 미주신경성 실신, 이유는? 위키미키 도연 나르샤도 걸렸네

현아 이던 근황, 병약ㄴㄴ몸짱 복근? 임신 결별설 후 CK화보 인스타그램

현아 이던 퇴출 전 스킨십& 팬 견제 아래위 훑는 시선? 후이 불쌍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