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인도 아이돌도 사람인지라

"팬여러분 뿐이에요"라는 말을 해도 

사실 여자친구 남자친구 만나는 것은 당연한데요

팬들에게 들키지만 않으면 상관없긴 하지만.. 그러다 들키면

팬기만 소리 나오는거고 팬덤 떨어지는거고.. 그렇죠 

 

그런데.. 아무리 몰래 만난다고 한들 이건 아닌것 같아요.

혹시 "에이젝스"라는 그룹 아시나요? 2012년에 데뷔후

2019년에 해체한 그룹인데요. 결혼을 했었나 보더라구요. 

남자쪽이 "김도우"이라는 멤버 같은데요.

참으로 기상천외하다못해... 너무 상식을 벗어난 듯한...

캐리어에 여자친구를 담아서, 캐리어 끌고 호텔에 가서 만났다고?

지퍼틈사이로 머리카락이 나왔다고? 정말 상상 불가인데요.

 

[스폰서광고]

심지어 같은층에 멤버들의 숙소도 있는 상황이었다고 하고요,

호텔 룸은 1인용 호텔이었다고 해요.. 1인용에 둘이 들어간거죠..

스케줄 하러 가서.. 여자친구랑 데이트를 하다니..기절 초풍인듯;; 

에이젝스가 나름 핑클 젝스키스 카라 에이프릴등을

배출해낸 DSP 소속인걸로 아는데, 아무리 망돌이고 아무리

지금은 해체했다고 해도 저런 이야기를 왜하는가 싶어요

같은 멤버들에게도 완전 폐 끼치는 그런 내용인데..

제가 알기론 에이젝스가 데뷔초에 관심 받으려고

선배돌 조롱해서 엄청 욕먹었던걸로 알아요 나쁜 쪽으로 관심이 간..

또한 bj 안소진 투신자살 사건때 "이제와서 어줍잖게 sns로 위로하지마라"

이런 망언 해서 욕먹고 글 삭제하기도 했나 보더라구요. 

 

[스폰서광고]

물론 안소진이 dsp에서 엄청 오래 연습생 생활했고 

구하라 강지영은 연생 거의 하지도않고 바로 데뷔한것에 비해

안소진 본인은 5년 연생하면서 나이만 먹어서 아이돌 데뷔가 힘든상황..

그런 안소진의 마음이 이해가 가서 그런것도 이겠지만요.. 

같은 회사 연습생 동기면.. 어느정도 슬펐던건 이해가 가지만요. 

 

여튼. 호텔방에서 TV 소리도 키우고 드라이기도 일부러 작동시키고 ㅋㅋㅋ

호텔에서 소근소근 말하면서 .. 아휴. 과거에 몰카 피해자라서

당시에 살짝 불쌍하다는 생각 했었는데..그냥 할말 하않이네요. 

에이젝스에서 형곤 저사람이 제일 유명했고..(지금은 김도우로 개명후 배우활동중)

회사에서도 제일 밀어주고 리더였는데.. 승진이라는 멤버가 진짜 열심히 했거든요

그래서 더 떴음 했는데..승진은 더유닛에도 나오고.. 그랫던 기억이 나네요

해외투어 중에 캐리어에 여친넣고 호텔을 가다니... 

 

 

김동성 전부인 오유진 "양육비 200만원? 거짓말" 우리이혼했어요 재혼 예비신부 인민정

조두순 복지급여 120만원 기초생활수급자 통과, 올림픽 메달보다 더 받네?

데프콘 소년원 수감, 10호 처분 군면제 전과자? "어릴적 패싸움 뿐" sm 해명문

창모 트로피 사건 정리 "더러운 입술 롤드컵 소주잔 빨듯이" 화난 sk t1 팬들

김우리 박나래 인스타 "이시국 만남, 4인 이상 아니니 님들 욕하지마" 거짓말 자택모임

양팡 근황, 6개월만에 복귀? 뒷광고 거짓말 사기 부동산 먹튀 병크 논란 정리

이세영 일본인 남자친구와 속옷차림 사진? 쌍꺼풀 수술후 남친과 헐벗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