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드투킹덤을 지나 이제 킹덤 방영이 4월로 확정되었고

킹덤에는 유수의 수많은 남자 아이돌 그룹을 비롯하여

jyp의 스트레이키즈 역시 출연진에 속해있는데요.

스트레이키즈의 멤버 황현진이. 학폭 과거 논란이 떴네요

심지어 스키즈 황현진은 여자를 학폭했네요..와우..ㅋㅋ

지난 MAMA 이후로 황현진 눈여겨 보신분들 많으실거에요

킹덤 예고편으로 에이티즈,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가 각각

특별무대를 보여줬고 킹덤 기대하며 기다리는 분들많을거고

스키즈의 인기멤이자 에이스, 센터가 바로 황현진인데

그런 황현진이 과거 데뷔전에 학교폭력 학폭을 했다..? 

 

피해자분의 이야기는 이러합니다. 피해자분은 황현진의 친구를

사귀다가 헤어지고 다른 남자를 만나게 되었는데,

그런 과정에서 황현진의 무리들이 피해자를 안좋게 보고,

"남자 더럽게 사귄다"는 이유로 괴롭히기 시작했다고..

 

[스폰서광고]

황현진이 축구부인데 축구부 친구들끼리 그 이야기가 다 전해진건지..

황현진 포함한 남자 10명이 몰려와서 피해자분을 둘러싸고

욕하고 소리치고 조롱하고 비웃고.. 와... 말만들어도 PTSD 오네요.;; 

 

둘러싸고 조롱함은 물론 책상을 발로차고,

울고있는 피해자를 보며 비웃으며 조롱하기 까지 햇다는 황현진.

피해자분 말로는 "황현진은 잘나가는 남자애들에겐

찍소리도 못하고 오히려 굽신거렸으며 약한 여자에게만"그랬다고 하는데

약간.. 가오가 떨어지네요;;; 물론 남자끼리 싸우는것도 별로지만.

그래도 강약약강 여자 괴롭히는 남자보다는 차라리..음.. 

페이스북 등에 많이 증거가 남아있나봐요 "남자문제로 존나더러워ㅋㅋ"라는 황현진..

황현진 요즘 뭐 에어프라이어에 20분, 족제비 어쩌고 하면서

모에화 심하던데 그런 귀여운 모습 뒤로 저런 모습이 사실이라면

좀 무섭기도 하고.. 좀.. 팬심이 많이 식네요..

 

[스폰서광고]

게다가 아이돌이라는게 팬싸인회 하면서 주로 만나는게

여자팬들일건데, 여자팬들의 돈 여자팬들의 인기로

먹고사는 직업인 아이돌 황현진이... 여자를.. 괴롭혔다면..

그사실만으로도 너무 실망스럽죠.. 

 

참고로 피해자는 황현진 데뷔 초반에도 관련글을

올렸던 적이 있고,그당시 글을 지웠었는데요

지운 이유는 신상이 털리고, 2차가해를 당해서

너무 힘들고 무서워서 지웠다고 하네요. 

 

YTN 강내리 기자 만나기로 약속 잡았으나

너무 무섭고 힘들어서 취소했다고 하는데요.. 

피해자분의 말이 사실같나요 아니면 거짓 같나요?

판단은 개개인이 하는거겠지만... 음.. 많은 생각이 드네요

인성 좋기로 유명한 jyp에서 이런 학폭 논란이 나오니 더더욱..

 

트레이키즈 한 인종차별 랩 가사 "깜둥이 노동자" 외국 유학도 해놓고..

풍납동 층간소음 아이돌, JYP 연습생? "xx아파트 204호 아이돌에게"

김희철 모모 결혼? "엄마가 올해 안에 결혼하라고.." 트와이스 팬덤 반응은

세븐틴 민규 학폭 "차비 삥뜯고 병뚜껑 던져" vs "일진no, 수학20점 울던 멀대"

김동희 학폭 "이목중 장애우 폭행 소변 묻혀, 일베 손모양" 조병규 스카이캐슬 쌍둥이 가해자?

삼성화재 박상하 배구선수 학폭 "치아2개, 코뼈 갈비뼈 골절" 제천중 동창 폭로

박혜수 고려대 에타 저격글 "후배가 선배보다 먼저 집 가?" 학폭하던 꼰대 인성 그대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