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돌이기 이전에 남자 여자고 사람이고

연애도 하고싶고 결혼도 하고싶고.. 다 이해는 하지만

김희철 발언을 볼때마다 늘 아슬아슬하고.. 트와이스 모모 팬덤측에서

왜 김희철을 싫어하는지 이해도 되서 참 마음이 무겁네요.

이런거 보면 나이차 너무 많이나는 커플이 왜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요.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중인 김희철이, 최근 결혼 발언을 해서

트와이스 팬덤 원스 심기를 불편하게 하고있죠. ? 참 생각해보면

트와이스 팬덤 분열나기 시작한게 지효 강다니엘 열애, 모모 김희철 열애 등등

멤버들 열애설이 시작인데.. 강다니엘 지효는 수그러든 반면,

모모 김희철은, 잠잠해질만 하면 김희철이 자꾸 폭탄을 던지는듯. 

워낙에 미운우리새끼 컨셉 자체가 결혼안하거나

혹은 결혼했다 돌아오거나 해서 혼자사는 솔로들의 이야기이긴 한데

어머님들이 나와서 늘 결혼해라 좋은사람 만나라..이런 컨셉이죠. 

 

[스폰서광고]

이번에도 단합대회 하는데 배정남 탁재훈 김준호 등이 뭉쳐요.

여기서 김희철이 배정남에게 결혼 계획을 물어보고

배정남은 "나는 40대 중반에 하고싶다"면서 결혼계획을 털어놓아요. 

그러자 김희철이 "나는 어머니가 올해 결혼을 하라고 하신다.

내가 올해 서른 아홉이다"라면서 갑자기 결혼 고백..ㅎㅎ 

아니 물론 결혼 하고싶을수도 있고, 어머니가 그런말 했을수도 있죠

하지만 그걸 굳이 방송에 말하는 의도가 참.. 속상하네요 

물론 대중들이야 "김희철 나이도 됐고 하니 결혼해!

모모랑 결혼해! 원더걸스 선예도 아이돌인데 결혼한 선례가 있고

같은 jyp니까 박진영이 응원해줄거야!" 쉽게 생각하지만 글쎄요..

 

[스폰서광고]

트와이스는 아직도 활발하게 활동하는 현역이고

모모 나이는 이제 겨우 96년생 26살이에요. 요즘 30살 초에만

결혼해도 엄청빨리가는건데, 모모가 벌써 결혼해서 애낳고 살림하고

은퇴하고 싶을까요? 모모에게도 모모 팬들에게도 굉장히 실례되는 발언이죠. 

 

뭐 미우새 김희철 출연순간부터 모모 숨쉬듯 끌려나오는건

이해한다지만..김희철이 자기 또래를 만났다면? 그래도 또래 여자 연예인이면

그 연예인의 팬들도 나이를 생각하면 결혼을 이해할거에요.

김희철도 그간 연애 얘기 결혼 얘기 없이 컨텐츠 잘 해놓고 갑자기..

이러니 민폐소리 듣는거겠죠. 

단순히 나이로만 따져서 39살 아저씨가 26살 아기 사귀면서

13살 차이 나는데 공개적으로 결혼하고싶다 저런말 하는거 배려없죠..

여돌은 남자만 사귀어도 별소리 다 듣는데 결혼이라니..본인이야

그럴 나이겠지만 그런 이야기는 결혼 확정되고 나서 해도 늦지않죠..

트와이스 모모 한창인데..  김희철도 희한해요. 그간 연애관련해서

엄청 깔끔하고 사진도 안찍을 정도로 철저하다면서.

아무래도 나이가 드니까 점점 달라지는건지 모모 사귀면서는 엄청 흘리네요.

한여자에 정착하고 가정 꾸리고 아이낳고 살고픈듯..

 

 

김민종 가세연 출연, SM 김희철 설리 물어뜯던 강용석 친분? 정치 성향이..

트와이스 블랙핑크 한복 의상 표절? 다현 채영 의상.."스타일리스트 죄송" jyp 사과문

와이스 기싸움, 사나 옆에서 브이앱 켠 나연 모모? 거드는 지효 채영까지

트와이스 채영 타투이스트 열애설? "누드크로키, 커플링" 마트 쇼핑 목격담 사진

트와이스 정연 립싱크 들통 실수? 온라인 콘서트 "돈아깝다" "실력 심각"

트와이스 앵콜 "진짜 못불러 쟤네" 인기가요 스태프 뒷담화가 생방송 송출?

트와이스 라이브, 충격적 모모 실력.. 쇼챔 more & more 1위 앵콜

트와이스 뮤비 표절, 미국 조형가 소송 예고! jyp야 나이브 손절좀 하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