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트레이키즈 황현진 학폭 사건이

황현진의 일시적인 활동중단으로 대충 마무리된듯 하네요.

사실 jyp 언플은 "충격적인 파격적인 선택"이라고 하고있으나

정말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줄려면 탈퇴, 은퇴를 시켰겠지요. 

뭐..워낙에 춤 잘추고 퍼포먼스 무대를 잘하는

메인댄서, 에이스 멤버인지라 현진의 탈퇴는

스트레이키즈의 존망과도 뿌리깊게 연결되어있죠

섣불리 탈퇴 못시키는건 이해는 간다만..

여튼 그런 와중에 이번에는 아이비 클럽이 가만못있고 사고를 치네요. 

 

아시겠지만 현재 스키즈 현진은 자필 사과문을 올리면서

납작 엎드려 대중들과 팬들에게 용서를 구하고 있는 단계에요

사실 사과문이라기보다는 "피해자에게 사과하고 합의했다"를 어필하는것 같긴한데..

 

 

 

[스폰서광고]

 

 

 

 

문제는 현진의 그런 글에. 교복 브랜드인 아이비클럽

공식 계정이 나타나서 좋아요를 누르고 갔다는 것이지요..

낄끼빠빠 못하나..?ㅎㅎㅎ

참고로 아이비클럽 모델이 아마 현재 스트레이키즈일거에요

스트레이키즈의 아이비클럽 모델 역사가 꽤 깊던데요?

과거부터. 심지어 탈퇴멤버 우진이 탈퇴전에 9인조 체제일때부터

아이비클럽 모델을 했더라고요. 국내 3대 아이돌명가 대기업 아이들이라 그런가. 

현재 아이비클럽 공식 홈페이지만 가봐도 떡하니 걸려있는

스트레이키즈 멤버들. 특히나 인기 멤버인 황현진 필릭스가 떡하니

제일 앞 제일 좌측에 있네요. 그 뒤로 김승민 리노 방찬 한 아이엔 서창빈 등이..

 

 

 

[스폰서광고]

 

 

 

사실 스키즈는 아이비클럽 교복 모델과는 썩 어울리지 않는게

어느학교 어느 학생이 저렇게 금발머리 하고 다니나욬ㅋㅋ

물론 서공예 한림예고 이런 예체능 계열이야 가능하겠지만

그런 예체능은 애초에 학교에 잘 안오는 연예인들 다니는 학교고..

일반인 학생들이 저러고 다니진 않는데.. 하긴 애매하긴 하네요

NCT가 교복모델을 할것인가 yg의 트래져? 트레져는 너무 신인이죠

몬스타엑스? 세븐틴? 뭐 상기의 아이돌들도 이미 교복모델 경험이야 있겠으나.. 

 

여튼 교복회사가, 학교 폭력 학폭을 저지른 황현진을

옹호하는 모습이 너무 아이러니하기 그지업네요.

학교폭력 피해자보다..잘생긴 가해자가 돈이 되고 비지니스니까..?

제가 아이비 사장이면 담당직원 바로 해고했을듯..ㅋㅋ 

걍 가마니나 하지 아이비클럽은 황현진 학폭 사태에

왜 등판하고 싶어가지고..  아이비클럽이 박진영 회사랑

굉장히 친하긴 친한가봐요. 그래도 학생 교복 파는 회사가 저러면 좀..

 

 

 

김동성 극단적 시도, 여교사 불륜 카톡 '5억5천 외제차 롤렉스' 선물..? 장시호 이후 또 바람

에이프릴 이현주 "이나은 이진솔에 왕따 당해서 탈퇴했다" 극단적 시도까지

스트레이키즈 황현진 학폭 옹호한 성내중 담임 선생님 글, 피해자 2차가해?

세븐틴 민규 학폭 "장애아 가슴 만지고 성추행, 정신과 치료 받았다' 피해자 폭로

스트레이키즈 리더 방찬 "이기적 생각 = 배신" 탈퇴 멤버 우진 저격하더니.. 황현진 감싸기?

서수진 서신애 학폭 왕따 "담배 넣어놓고 가짜 소문, 졸업생 편지도 훔쳐" 심각 인성 수준

미스트롯2 악편 피해자 호롤롤로 "선곡부터 의상 전부 제작진 관여 "프듀처럼 조작 악편?

스트레이키즈 리노 "황현진, 평생 안고갈 친구" 왕따 가해 학폭 멤버 감싸기.. 기싸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