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무리 요즘 이혼 많이 한다지만 이혼이 개그의 소재는 아니지요.

김상혁이 최근 또 라디오스타 나와서 이혼을 언급하게 되었는데..

참 어렵네요. 연예인이다보니 일거수 일투족 신변 신상이 다 드러난다는게.

비록 본인은 그럴 의도가 없다해도. 유명하다보니 생기는 다른 일들이라는게. 

다들 아시겠지만 김상혁은 클릭비 라는 아이돌 밴드로 데뷔후,

음주운전으로 논란되고, 그뒤로 다시 재기해서 이거저거 하다가..

송다예와 결혼을 했으나 - 1년만에 결혼기념일 날에 이혼을 해서 충격을 안겨줬지요. 

그러고나서 최근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이혼 사실에 대해서 언급한 김상혁..

최근 14일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편에 출연을 했더라구요

그러면서 고통스러웠던 이혼과정에 대해서 언급을 한 김상혁인데요.

 

[스폰서광고]

이혼과정에서 김상혁의 다양한 과거 흑역사들이 재조명되었죠

결혼식을 올렸지만 혼인신고는 하지않았다.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않았다 등등.. 

하지만 기사제목이 그리난것뿐 내가 개그소재로 토크하고 다닌적은 없다는게 김상혁의 항변. 

송다예가 빡쳤던게 바로 이거 "애동신당"이죠. 

김상혁이 유튜브 애동신당 출연해서 이혼사실을 언급했고

"언급하고 싶지않다 .서로의 잘못된 선택이라 생각하고싶다'라는 발언을 햇거든요. 

그리고 송다예 빡쳐서 바로 앨범 스샷 공개하면서 경고함

"누가 누굴 생각해서 뭘 함구해? 원하는대로 다 터트려?

한번만 더 나 언급하면 내가 다 공개한다. 건들지마라"라고..

 

[스폰서광고]

보니까 송다예가 화난 부분은 이거같아요. 김상혁 잘못

김상혁 귀책사유 때문에 이혼하게 되었는데,

"서로의 잘못된 선택"이라는 발언을 김상혁이 해버리니까

너무 화가난것 같더라구요. 2년 연애하고 결혼1년이면

당연히 애정이 있었겠죠?근데 그걸 망친게 당사자인데

결혼생활 망친 사람이 "서로 안맞앗다 서로 잘못한거다" 이런말하면.. 

그런 반면 김상혁은 '누구 잘못이라고 한적없고

그냥 말안하고 싶다고 한것 뿐이다. 기사는 기자가 쓰지 내가 내나?"라고

송다예 보란듯이 인스타그램에 스토리를 올렸더라구요. 

아무래도.. 이혼하고 자꾸 언급하면 짜증나죠.

서장훈도 이혼하고 자꾸 이혼을 개그소재로 써서

상대방 오정연 아나운서 측에서 엄청 화나고 열받았다고 하던데..

아무리 연예인들이 다 까발리고 사는 직업이라지만..

상대방이 상처받거나, 분노하게 될수도 잇으니, 가급적 자기 이야기만 했음 하네요.

 

김상혁 송다예 "이혼해놓고 건들지마라" 증거영상, 카톡 캡쳐 인스타그램

클릭비 오종혁 구안와사 투병 근황 "뮤지컬 시작했는데.." 얼굴에 침 수십개 꽂고

송다예 "김상혁과 이혼 no, 사실혼 관계였고 내 집에서 나갔음" 반박

너의목소리가보여 제작진 충격적 월급, 막내 조연출이 45만원?

남양유업 황하나, 징역 오열 "억울하고 죽은 남편 보고파" 한예슬 남친 류성재 전여친?

세븐틴 자가격리 근황, 1500만원치 선물받은 이유? 활동연기 되었는데..

이수만 망언 "중국 1등하게 도와야" 심각한 매국 친중 중국병 상태 + NCT 병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