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산선수가 숏컷 헤어스타일을 했다는 이유로

숏컷 = 페미, 라는 논리로 "페미에게 메달을 뺏어라"라는

말도안되는 공격을 당하고 있죠? 페미는 메달도 연금도 주면 안된다고..

이 부끄러운 소식은 해외 외신 뉴스에도 퍼져서

"안산 선수가 사이버공격을 당하고있다'고 나라망신 제대로 시키고 있는데요.

 

그런 와중에. 안산선수의 숏컷을 옹호하면서

숏좃이 세상을 망친다. 라는 트윗으로 화제가 된 

트위터리안의 정체가 이슈더라구요. 

세상을 망치는건 숏컷이 아니라 숏좃 ..

참고로 숏좃은 말 그대로 숏 좆 ... 짧은 고추를 뜻합니다. 

알고보니 그 원트윗을 올린사람이.. 바로 배우 김기천 님이더라구요.??

와.. 그냥 일반인 여자 트위터리안인줄 알았는데

문장도 넘나 트위터감성 제대로고 트렌디 하고.. 

숏컷을 비판하는 여혐종자들에게 유쾌하게 일침을 날리셨네요.

 

[스폰서광고]

김기천 하면 이름을 잘 모르시는 분도 있을건데요.

근데 얼굴 보면 다들 아실거에요. 유명한 영화나 작품에도

은근 깨알출연 많이 하셨더라구요. 1960년생 출생에 62세 나이,

데뷔는 1993년 영화 서편제 통해서 하셨어요. 

7번방선물 보신분들은 김기천 배우님 얼굴 아실듯 ㅎㅎ

그외는 곡성, 범죄의재구성, 짝패,라켓소년단, 보건교사 안은영,

사이코지만 괜찮아, 동백꽃필무렵 등등.. 영화말고 드라마도 다수 출연. 

 

그나저나 나이있는 40대 50대 60대 남자들은

대부분 가부장적이거나 보수적이거나 여혐 여성차별을

(그렇게 자라왔으니까) 하는쪽일거라 생각했는데

김기천 배우님 보니 충격이네요. 굉장히 진보주의자더라구요.

 

[스폰서광고]

물론 김기천 말고도 위근우 기자 등등 진보적이고

안산 선수를 독려하거나 보호하고나 하는 목소리를 낸 사람들도 많긴해요.

김기천 배우님은 언론과의 인터뷰는 정중히 사양하셨더라구요

인터뷰 거절까지 본새나고 간지나는 김기천님.. 

말하는거 보면 뭐 거의 인간 트위터..ㅋㅋ 말넘웃기게하세요

저도 팔로우하고옴ㅋㅋ 누구보다 트위터 잘하는 트위터리안ㅋㅋ

말하는 재질이 사담많은 네임드 같아요. 트위터 고인물. 

그런가 하면 한지영 학자, 류호정 정의당의원, 배우 구혜선, 

방송인 김경란 등이 "우리 안산선수 보호와 여성선수들 선전을

기원하며 여성 숏컷 캠페인 어떤가요?" 운동에 동참했더라고요.

이런데 도대체 숏컷이 뭐가 문제라는건지.  여혐종자들은 그저 숏좃인걸로..ㅋㅋ

 

유도 국가대표 선수 왕기춘, 미성년자 제자 성폭행? 메달 연금 박탈 징역 6년

안산 선수 페미 증거? 숏컷 여대 마마무 팬 + 오조오억 웅엥웅.. 인스타그램 상태

안창림 게통령 "남자든 여자든 팬이면 다 고마워" 재일교포 일본 게이들도 주목 시작

양궁 김제덕 영재발굴단 과거, 소년가장? 아버지 할머니는 아프고 엄마는.. 슬픈 가족사

박하선 가방 전기충격기 "스토커 집까지 찾아와서 가스총" 류수영 반응은

이란 공기권총 국가대표 자바드 포루기, 민간인 학살 테러리스트? 금메달 박탈 회수 각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