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럴거라 생각했지만 역시 슈퍼스타를 가장먼저

주목하는곳은 바로 광고계, 화보계가 맞네요.

이번 도쿄올림픽에서 가장 화제가 된 인물을 꼽으라면

단연 올림픽 3관왕 안산이 떠오르실거에요. 

안산이 최근 화보를 찍었다는 소식인데요. 

아직 화보가 발간되거나 공개된게 아니라서

에디터분들이 찍어서 알음알음 올려주신게 다지만

와.. 최초공개네요. 로이드 화보를 찍은 안산의 모습인데요. 

하얀 모자에 하얀 유니폼 운동복만 입고

활을 들고있던 안산 선수의 모습을 보다가

이렇게 정장수트와 다양한 의상을 갖춰입은 안산선수를 보니 더 멋지네요.

 

[스폰서광고]

참고로 안산 선수는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키가 172cm나 되더라고요

엄청 큰 키죠? 그래서 그런가 저런 옷들이 정말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참고로 안산 선수가 삼형제인데, 안산 안솔 안결 .. 

산의 소나무에 부는 바람? 뭐 그런뜻으로 삼남매 이름 지었다고 함. 

특히나 이번 안산 로이드 화보 사진에서 돋보이는것은

바로바로 안산 선수 왼쪽 팔뚝에 있는 타투.

아마도 안산 타투 공개는 지금이 최초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타투모양은 멀리서 봐서 정확하게 보이진 않지만

아마도 활 모양? 활을 팔뚝에 새긴것 같더라고요.

올림픽 운동선수들 은근 타투 많은데 오륜기라든가.. 

안산선수처럼 활같이 자기 종목을 새기는 경우도 흔하구요. 

 

[스폰서광고]

그나저나 안산 선수 .. 이렇게 꾸며놓으니까 연예인 같고

심지어 배우 공명 느낌도 나네요.. 모델이래도 믿겠어요

예쁘면서도 깔끔하게 스타일링 잘한듯한 안산 화보. 존멋. 

 

다시한번 안산 팔뚝에 있는 활 모양 타투 문신 보기..

비율도 좋고 진짜 모델같네요. 전에도 팔뚝에 슬쩍 보여서

안산 타투 있는건 알았는데 제대로 드러내니까 더 존멋이에요. 

콧대도 오똑하니 너무 이쁘고. 아니 이쁘다기보다는 잘생쁨이죠.

팔도 길쭉길쭉 피지컬이 좋아서 시원하고 너무 보기좋고 예쁘네요.

갠적으로는 게임광고해서 궁수, 아쳐 이런 캐릭터 광고 모델해도 좋을듯 ㅎㅎ

 

안산 선수 페미 증거? 숏컷 여대 마마무 팬 + 오조오억 웅엥웅.. 인스타그램 상태

안산이 꺾은 양궁 일본 국대 한국 비하, 알고보니 귀화한 한국인 엄혜련 선수?

양궁 대한양궁협회, 현대가 후원하는 이유? 연맹 비리없는 이유?

다큐 인사이트 국가대표 도쿄올림픽 6인, 조영남 망언 빼면 모든게 완벽

모델 차수민 페미 논란 "숏컷.. 사상 의심됨" 인스타그램 댓글, 골 때리는 그녀들

mbc 김연경 인터뷰 날조 "축구 야구 졌는데 배구만 이겨서 더 뿌듯" 식빵 언니 빡칠듯

양궁 김제덕 영재발굴단 과거, 소년가장? 아버지 할머니는 아프고 엄마는.. 슬픈 가족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