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래도 슈퍼주니어 정도면 돈을 꽤 벌었을것 같은데 검소하네요.

최근 슈주 은혁이 본인의 차를 공개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지요?

슈퍼스타임에도 불구, 국산 경차인 모닝을 탄다고 밝혀서 이슈가 되었는데요. 

 

다들 아시다시피 은혁이 소속된 그룹 슈퍼주니어는 2005년에 데뷔했고

원조 한류 케이팝 아이돌이라고 할만큼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어요.

슈주 자체가 sm 소속 아이돌이기도 하고, 유독 중국 인기가 많았지요.

그런지라 슈퍼카를 끌어도, 아니 여러대 끌어도 전혀 모자람이 없을건데요. 

그렇다면 은혁은 어째서 국산 경차인 모닝을 타는걸까요?

은혁의 고백에 의하면 은혁이 기아 모닝을 타게 된것은

약 2013년.. 8년전쯤이죠? 물론 첨에는 포르쉐도 있었다고.

 

[스폰서광고]

근데 은혁이 포르쉐랑 모닝을 둘다 보유하고 둘다 타다보니,

모닝이 포르쉐보다 더 잘나간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해요.

음..? 모닝 제로백이 얼마죠? ㅎㅎ 포르쉐보다 모닝이 빠르다고? 

진지빨고 설명하는 댓글들을 보면, 처음 2~3초 정도는

모닝이 차가 가벼워서 더 빠를수도 있다는 의견도 있더라고요.

은혁은 이 모닝이 맘에들고 넘 잘나가서 '굿모닝'이라는 별명도 붙여줬다고.

은혁 말로는 평범한 모닝과 본인의 모닝은 다르다고.. ㅋ 

모닝에 만족한 이후로는 포르쉐도 팔고 모닝만 8년째..

차 상태도 깔끔하고 좋아보이네요.  포르쉐 판 이유요?

연예인들 대부분 직접 운전할 일이 많지않지요.

 

[스폰서광고]

스케줄 하면 회사에서 벤이 올거고 매니저가 운전할건데

쉬는날만 운전하는데 포르쉐만 타긴 좀 부담스러웠나보기도 하고요.

그리고, 평범한 차를 타야 연예인들 연애해도 사진이 안찍힌다고 하네요

포르쉐 페라리 요란한 차들 타고다니면 당연히 기자들에게 들키고 동선 드러난다고. 

여자친구 없어서 모닝타는거 아니냐는 어그로 덧글도 있었지만

여자친구가 있어서 오히려 반대 선택을 할수도 있겠죠. 

어쨌든 연예인이면 남들 시선 눈치 신경쓰느라 무조건 비싼차

무리해서라도 좋은차 타려고 했었을것 같은데 은혁 멋진 사람이네요.

운전도 뭐 숙소 근처 시내 위주로 짧게 다니는거라 경차가 편하다네요

유튜브 보면 더 많은 내용 나오는데 주차도 편하다고 하고. 

허세가 없어서 더 멋져보이는 은혁 .. 포르쉐보다 

모닝이 좋다고 햇으니 조만간 기아 모닝측에서 광고 들어오는거 아닌지..

과거 얼마전에 장도연이 모닝광고 했던게 기억나네요

벤츠 오너면서 모닝광고 했다고 아주 난리가 났엇지요.

 

장도연 벤츠 "김기욱 악마의 속삭임 때문" 모닝 CF 찍고 외제차 타는 이유

김희철 모모 헤어진 이유 "게임때문에 사랑잃어" 또 전여친 언급 민폐 인성

슈주 김희철 "왜때리노 이기" 일베용어 쓰는 개수작tv 유튜브 구독?

슈주 성민과 비교되는 김기범 "슈퍼주니어에 피해갈까봐 예능 출연도 거절" 유튜브 김희철 출연?

김사은 성민 "슈주 활동중 몰래 결혼준비" 유튜브, 빡친 슈퍼주니어 팬들 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