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과거 로망스라는 드라마를 보신 분이라면 김재원을 기억하실까요?

연예계에 수많은 '살인미소'들이 있었지만 그중에 가장 유명한

살인미소가 아마 김재원, 손호영,강성훈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중에서도 김재원 살인미소가 단연 원조고, 독보적이었죠?

난 선생이고 넌 학생이야 ~ 라는 유명한 유행어도 나왔던

로망스의 꽃미남 김재원. 요즘 뭐하나 했더니 배우생활 이후로 

결혼후 득남한 근황을 알려주고 있더라구요.

공개된 아들 외모는 그야말로 김재원 붕어빵 수준이었고요. 

참 그당시 김재원 외모와 몸매 정말 난리가 났었는데..

안정환과 함께 "꽃을든남자" 화장품 광고도 그시절 정말 장난아니었죠

그랫던 김재원이현재는 결혼을 했죠. 결혼 상대는 디자이너.

 

[스폰서광고]

결혼을 2013년에 했으니 벌써 8년차 유부남이네요.. 

김재원 아내는 그 유명한 "하이마트"광고를 만든 회사 대표의 딸..

아내 박서연 씨는 커뮤니케이션윌 박영응 대표의 딸이라고 하네요

하이마트 광고도 결혼전에 박서연 씨가 직접 만든거라고 하네요. 

또한. 김재원은 현재 배우겸 웹툰회사 부대표로도 활약중인데요

배우와 웹툰회사 부사장이라니 뭔가 독특하죠? 얼마전 박명수 라디오에

김재원과 아들 이준군이 같이 출연을 했는데요. 수입공개도 했더라구요.

김재원 웹툰회사 수입은 "배우수입은 일정하지 않아서 평균말하기 힘들다.

웹툰 회사는 고정금이 있다. 지금까지 와이프에게 생활비를 줫을때

욕들었던 적은 없다. 그렇다고 막 감탄사를 들었던 적도 없다"라고요. ㅋㅋ 

글구 김재원 웹툰회사는 만화가족 (toons.kr) 이라는 곳 같아요.

만화가족에서 스토리잼(storyjam.co.kr)을 운영하고 있고요.

어플 형태로 서비스중이라고 하더라구요. 만화도 다양하고요.

 

[스폰서광고]

글구 회사 홈페이지 가보면 헤로스킹 이란 이름이 잇는데,

그게바로 김재원의 만화쪽 예명? 이름이라고 하네요.

만화를 좋아하나봐요. 뭔가 독특하고 의외긴 하네요. 

글구 김재원이 사는집은 죽전 보정동 신촌마을포스홈타운 1단지 펜트하우스.

70평짜리에 살고있고.. 가격은 1년전에 20억 정도였으니

지금은 그거보다 집값이 더 올랐겠죠? ㅎㅎ 

결혼도 똑똑하게 잘 한거 같고, 이쁘고 잘생긴 아들도 낳고

능력있는 부인에 본인도 만화웹툰 사업까지. 참 어나더 삶 어나더 라이프네요.

 

김구라 여자친구 "예뻐서 누나라 부른다" mc그리 김동현, 이혼 후 재혼은

여자아이들 서수진 탈퇴, 자의 아닌 회사에서 퇴출시킨 이유 (정일훈 입장문)

유재환 다이어트 방법 근황, 3초 시우민? 쥬비스 이후 요요없이 68kg 유지중

안84 모발이식수술 , 앞머리 m자 탈모 700모 심었다? 나혼산 왕따 논란 후 근황

러블리즈 진 인스타 악플러, 브이앱 저작권 고나리질 하다 박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