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그맨 장도연이 벤츠타고 다니는건 이미 나혼자산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널리 알려졌죠? 장도연 정도

벌이에 유명세에 벤츠타는건 놀라운건 아니나,  알고보니

장도연이 벤츠 자동차를 구매한 이유가 따로 있었다고 하는데요. 

개그맨 부부들의 일상과 사생활을 공개하는

"1호가 될수없어"에 패널로 출연중인 장도연.

18일 방송분에는 김기욱도 함께 출연을 했었지요. 심진화 김원효 부부 분량에서요. 

 

김기욱은 최근에는 자동차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고..

김기욱 차는 볼보에요. 그러자 장도연이 "김기욱은 거의 반 딜러"라고 ㅋㅋ

차를 또 뽑았냐 라고 심진화가 물어보자, 김기욱도 대답하길

"차는 뽑는게 아니라 모으는거다"라고..와우~ ㅋㅋㅋ 

 

[스폰서광고]

그러니 심진화가 김기욱에 대해서 불만을 엄청 쏟아내더라고요 ㅋㅋ

김원효가 첫출연당시 벤츠차량을 가계약했고.. 그것때문에

심진화 김원효 부부가 한창 싸울뻔, 불화가 일어나기도 했었거든요

즉 김기욱 때문에 부부싸움 하게되서 심진화가 빵 터진거. ㅋㅋ 

 

 

"악마의 속삭임이라는 말이 있다. 김원효가

김기욱만 만나고나면 집의 기계나 살림살이가 하나씩 바뀐다"

라고 하는 심진화.. 이것때문에 심진화가 김기욱에게 욕설도 갈기고 ㅋㅋ

 

 

옆에서 장도연도 심진화를 거들더라구요.

"나도 김기욱 때문에 차를 바꿨다"라는 장도연..

참고로 장도연이 타는 차는 바로 벤츠 GLE 쿠페 모델이에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김원효는 김기욱의 편을 들었는데요.

"김기욱이 바람 넣는게 아니다. 장도연도 차를 바꾼것처럼

김기욱은 우리에게 좋은 정보를 준것 뿐이다"라고 두둔 ㅋㅋ 

 

그런가 하면 장도연은 기아 모닝  차량 cf 모델로 활동해서

논란아닌 논란이 생기기도 했어요. 차는 벤츠 타면서

광고는 왜 모닝 광고 찍냐고. 뭐 그거야 기아측에서

어련히 잘 알아보고 컨택한거겠죠? 장도연처럼 키큰 사람도

모닝 차를 편안하게 잘 탈수있다 뭐 이런거 보여주려고요.

뭐 차야 분수에 맞게타고 아무거나 좋은거 타면 되겠지만

사실 장도연은.. 개그맨이라고 무시를 너무 많이 당해서

무시안당하려고 벤츠 산것도  있다고 하죠. 사람들이 은근

영화배우> 드라마배우> 가수 아이돌> 개그맨 이런식으로

신분의 격차를 두고 차별한다고.. 개그맨 업신여기고..

 

 

서예지 장도연 꽃게춤, 대본에 없는 요구에 신동엽 김구라 정색..? 인성 보이네

장도연 남사친 친구 백인호 개 "진도개에 일본 이름 하루키?"화난 시청자들

나래 개인정보 유출한 하이마트 직원 "해고 원치않아" 선처? 결말이..

장도연 차 논란, 벤츠 gle 쿠페 타면서 모닝 광고 cf 찍어서?

쯔양 스테이크 먹방, 고기 3kg 70만원치? 뉴욕 3대 스테이크 회장님 기립박수

더킹 영원의군주 도박장, 진짜돈 2억 현찰 촬영? "눈독들이는 출연자들"

더이스트라이트 이은성 사강 위증, 폭행 사건때 거짓말? 검찰 송치

조민아 남친 결혼취소 이유 "신용불량자, 거짓말쟁이" 우주여신 힘내요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