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좀 잠잠하다 싶더니 미스트롯2  출연으로, 슈퍼주니어 성민과

김사은 부부가 또 논란이 되고 있네요. 일반 대중들이야

성민 김사은 부부가 불륜을 한것도 아니고 바람을 핀 것도 아닌데

서로 좋아서 결혼한 것 가지고 왜 그러냐 ? 라고 할수 있을듯 하지만요. 

이번에 유튜브 채널 "샨토끼"를 통해서 "첫만남의 진실

이런것까지 말해도 되나?"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린 김사은.

김사은은 "약간 부끄럽고 두렵기도 하지만, 그래도 오픈해서

여러분들과 한걸음씩 가까워지고 싶다"라고도 밝혔는데요. 

그간..브이로그를 찍으려고 해도, 남편이 아이돌이다 보니

불편하기도 하고, 남편 성민 이야기를 제대로 할수가 없어서

뭘 찍을수가 없었다고 하는 김사은.

 

[스폰서광고]

또한 이번 영상을 통해서 남편 성민을 정식으로 소개하기도 했어요

이건 약간 그거네요. 이제 슈퍼주니어 팬들 즉 엘프가 뭐라고 하든

정면으로 맞서싸워서, 욕을 먹더라도 내 이야기를 하고싶다.. 뭐 그런. 

또한 김사은 성민 두사람의 첫만남 스토리도 공개했네요.

"뮤지컬 삼총사 때 처음 만났다. 성민은 아이돌이었고

나는 대극장 처음인 배우라서 소극하게 잇었다."라고요. 

처음 소개때 "나는 1985년생"이라고 소개했는데

친구라고 하더라. 성민은 86년생인데 나이를 속이는줄 알았다는 김사은..

이에 성민도 "나는 빠른86이라 친구들이 다 85다"라고 해명하더라고요.

 

[스폰서광고]

근데 더 웃긴건 ㅋㅋ 김사은은 "나도 내 친구들은

84년생이다"라고 받아침ㅋㅋㅋ 김사은은 4월 8일 생이라서

빠른은 아니고 성민 생일이 1월 1일이라서 빠른이더라고요 ㅋㅋ 

두사람의 첫 데이트에 대한것도 밝힌 성민 김사은..

성민은 "한강에서 라면을 먹는걸 김사은과 처음해봤다.

차에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라고 밝혔네요.

이것 말고도 결혼 준비과정도 재밌던데.. 일반적인 사람들과는 너무 다르고,

회사에 물어보고 슈퍼주니어 스케줄 없는날 정해준날 받아서 했따고 함ㅋㅋㅋ 

뭐..본인들 말로는 "피해주면 안되니까 전부 비밀로 하는게 힘들었다"지만

그에 대한 팬들 반응은 냉담하기만 하네요 "속인게 이정도면

공개로 했으면 세상 관종이었겠네"라고.. 아니 이정도면

그냥 탈퇴를 시키지, 엑소 첸도 그렇고 sm의 자사 아티스트 보호는 참 유구하네요.

진짜 결혼하고 욕 안먹은 케이스는 최강창민이 유일한듯.. 

 

 

슈주 성민 김사은 '아내의맛' 합류? 시아준수 저격후 미스트롯 키스 퍼포는?

송가인 "돈벌더니 명품관만 들락거린다" 소문, 온가족 명품 돌린 사연

미스트롯2 김사은 성민 키스 퍼포먼스? 11:0 별사랑 참패 "민망하구 추해"

미스트롯2 김사은, 슈퍼주니어 성민 남편 등장? 그렇게 싸우더니

슈퍼주니어 성민 버블, 김사은과 결혼 "유부남과 불륜 메세지는 좀"

슈주 성민 탈퇴? sm콘서트와 새앨범 컴백 불참. 인스타그램에 사과문

찬열 여자친구 폭로후 근황, 정글의법칙 하차 청원? "사생활일뿐"

강인 인스타, 슈주 탈퇴후 힘든가? 병약 헬쓱해진 모습.. 리즈는 어디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