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계 또다른, 새로운 훈남훈녀커플의 탄생이네요

진짜 요즘은 연예인들 사귀는거 보면 아니? 이 둘이?

언제 어디서 알게되서 어떻게 만나서 사귀는거야? 싶을때가 많은데요.

이민호 연우 커플 역시. 그런 케이스겠죠? 

얼마전 8월 1일이 연우의 생일이었다고 하죠.

뿜뿜 오마이걸 출신의 연우.. 연우와 연우의 남자친구

이민호는. 함께 생일 0시 자정을 맞이했는데요. 와우~ 

참고로 연우는 현재 모모랜드를 탈퇴하고 연기자로 

활동중인 상황이고 이로인해 모모랜드 팬들에게 비난을

받기도 했어요. 그런가 하면 모모랜드에서 연우가

왕따당한다. 주이가 괴롭힌다 하는 카더라 루머도 있었고요.

 

[스폰서광고]

하지만 연우는 계속 모모랜드 팬카페 오면서 

"내의지가 아니다. (회사에서 시켜서 탈퇴된거고

연기쪽으로 전향한거다)"라는 메세지를 암시해서 보내는중..

이 글 말미에 해당글 링크해놓을테니 보셔도 좋을듯 해요. 

여튼 그런.. 조금은 마음이 힘든 상황의 연우였는데요.

그런 연우가 자타공인 한류스타 이민호와? 대단한 만남이죠.

이민호 연우 나이차는 9살이라고 하는데요. 나이차가 좀 나긴 하네요. 

연우를 만나기 전에는 미쓰에이 출신 수지, 배수지와

공개연애를 하기도 했던 이민호.. 이민호 취향은

긴 생머리의 여성스러운 스타일일까요? 주차장에서 포착된

이민호 연우 모습 보니까 두사람 사이에 사랑이 넘치네요.

 

[스폰서광고]

또한 이민호는 늘 사랑할때 솔직하고, 눈치 안보고

바깥에서 공개 데이트를 즐긴다고 하더라구요.

연애같은걸 숨기는 스타일이 아니라고. 그래서 늘 열애설 나는거겠지만요. 

하지만 이런 상황을 두고도 "사람 가려서 열애 인정하는거 꼴사납네"

라는 좋지않은 반응도 나오고요. "한국의 디카프리오가 될셈인가" 하면서

나이차 많이나는 연애를 지적하는 비난도 있네요. 

일단 이민호 측에서는 아니라고 부연설명을 했는데.. 

둘다 게임과 영화를 좋아하는 비슷한 취미를 가졌기에

가깝게 지내는 사이는 맞지만 애인 연인 사이는 아니라고....

 

모모랜드 연우 왕따 증거, MAMA 내내 혼자 앉고 리허설도 혼자? 탈퇴 이유가..

모모랜드 연우 왕따? 주이 과거 발언 "모든 남자에게 오빠라고 한다" 멕이기 성?

모모랜드 연우 인스타 "탈퇴는 내의지X, 선택권 없었다" 의미심장 소속사 저격

모모랜드 혜빈 열애, 열혈남아 유앤비 마르코 커플템 공개연애 정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