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든걸 다 가진듯한 한소희도 사람은 사람이었나 봅니다.

정말 위장의 융털 하나하나 까지도 이쁠줄 알았는데

의외로 한소희 손, 그리고 손톱이 몽톡하니 못나서

놀랐다고 하는 팬분들 반응이 많으시던데요. 

2016년 샤이니 뮤비 "tell me whay to do" 통해서

데뷔를 했었던 한소희.. 94사년생으로 27세 나이이고,

울산 출신, 이름을 알린건 "부부의세계" 여다경 역이죠.

그 이후로도 알고있지만, 마이네임 등에 출연을 하고있고

그전에도 돈꽃, 백일의 낭군님, 다시만난세계, 어비스,

옥란면옥 등등에 출연을 하기도 했지요.

sbs kbs에 출연하기도 했으나 대부분이 tvn jtbc 쪽이었네요. 

 

[스폰서광고]

여튼 이런 손을 개구리 손가락이라고도 하고,

어릴때 검지손가락 손톱 많이 물어뜯어서 그렇다고도 하고요

손톱이 굉장히 짧네요? ㅎㅎ 뭔가 인간적인 .. 

특히 마이네임 찍을때 손 클로즈업 샷이 많아서

한소희 손, 한소희 손톱 이야기가 더 많이 나오는 듯요?

저런 손이 일을 잘하는 손 복손이라고도 하지요.

 

손재주가 좋다는 말을 많이 듣는 손이기도 하고요

솔직히 얼굴이 한소희인데.. 손이야 아무렴 어떤가 싶기도 하네요 ㅎㅎ 

연예인 중에서는 박신혜도 이런손이고

소녀시대 써니, 해외에는 메간폭스 손가락이 딱 이렇다고 하죠. 

 

[스폰서광고]

 

손가락이 짧고, 마디가 굵고, 손톱이 짧고.. 

여자 연예인도 그렇지만 남자 연예인이나 아이돌들도

"단풍손"이면 아무리 얼굴이 잘생겨도 싫다는 반응도 있어요

뭐 손 페티시즘 같은것도 있으니..개인 취향이겠죠 

 

다만 손가락이 여성스럽고 섬세하게 이쁘진 않아서

아무래도 반지나 팔찌 같은 쥬얼리 브랜드 CF 화보는

찍기 힘들지 않으려나 싶기도 하고 근데 또 한소희는

얼굴이 한소희라 가능할것 같기도 하고 ㅎㅎ 

손톱이야 연장해서 팁 붙이면 되니까요 ㅎㅎ

손가락도 뭐 그렇게 못난건 아닌지라..보시다시피

이 화보사진은 한소희 손톱 그렇게 못나보이지 않네요.

 

알고있지만 드라마 미술팀, 미대생 졸업작품 빌리고 분실? 송강 안소희

한소희 타투 제거, 데뷔전 문신 담배 알고있지만 과거 사진 모음.

송강 연기력 논란, 박인환 저격? "화술 레슨 받아라. 대사 안들려" 알고있지만

한소희 타투 제거 수술 비교, 어느 병원에서 수술했길래 이렇게 완벽?

한소희 사칭하는 아프리카TV 라디오 방송국 BJ, 남 사진으로 별풍선?

한소희 엄마 빚투 "부부의세계 사기꾼" 딸이름 팔고 곗돈 안갚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