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로듀스101 시즌4, 프로듀스x101에 출연했던

업텐션의 멤버 김우석을 기억하시나요? 엑스원 데뷔조에 들었지만

엑스원 엎어지면서 한동안 소식을 볼 수 없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솔로로 앨범을 내고 활동을 시작했지요!

솔로 첫 앨범의 이름은 1ST DESIRE [GREED].

타이틀곡은 적월(red moon)이에요. 같은 그룹 출신이자

같은 프듀 출연자인 이진혁처럼 김우석도 솔로 노선을 타는듯 한데요

그런한편 업텐션 멤버들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여튼 "적월"이라는 노래처럼 강렬한 컨셉으로

흡혈귀나 늑대인간등이 연상되는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인 김우석.

특히나 6월 5일 뮤직뱅크 출연 무대가 큰 화제가 되었는데..

 

[스폰서광고]

화제가 된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노.. 노출때문..ㅋㅋㅋㅋ

아니 의상이 다 싸맨 의상인데 어디서 노출이 된건가 했는데

한쪽 찌하.....를 했더라구요 김우석 의상잌ㅋㅋㅋㅋㅋㅋ

분명히 시작할땐 브이넥이었던 의상인데..

이게 어떻게 이렇게까지 브이넥이 명치넥이 된건지;;

본방보는데 자꾸 제3의 눈이랑 시선이 마주쳐서 참 난감하기도 하고 ㅋㅋ

 

이렇게 움짤로 보니까 더 선명하게 드러나는 한편

김우석이 옷입을때 참 잘 어울리는 몸매인데 벗으니까

너무 말라서 뼈밖에 없구나 싶기도 하더라구요

 

[스폰서광고]

뭔가 섹시컨셉은 섹시컨셉인데.. 너무 마르니 섹시하다기보다는

조금 안쓰럽다 살좀 쪘음 좋겠다 싶기도.. 프듀 첫출연때만해도

저정도는 아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볼살이 확 패이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얼굴에 살이 빠질 정도면 이미 몸에는 살이 없다는 뜻이겠죠..

김우석도 무대를 모니터링 했는지

"하.. 눈물날거같다 ㅋㅋㅋㅋ 슬픈하루네요 여러분 미안해요 ㅠㅠ"라고

팬들에게 심경을 전했는데..뭔가 귀엽기도 하고?ㅋㅋ

 

김우석 적월 뮤비 조회수 보니까 벌써 1200만 돌파했던데..

대단하네요 노래도 좋고 컨셉도 멋지고.. 다만 좀 맛난거 많이먹어서

살좀 쪄야겠다는 안타까운 생각은 드네요. 앞으로 솔로 활동도 화이팅하길.

 

 

빌리프랩 오디션 참가자 최재호, 학교폭력 학폭 과거 논란? 글쎄..

유빈 욱일기 논란, jyp 나가서 소속사 만들더니.. "넵넵" 음악방송 무대

회사원A 마스크팩 메이커 "영상 삭제, 재촬영 해라" 갑질 논란? 페도라 코스메틱

임영민 음주운전 사과문, 차 종류 bmw? 프듀 여자친구 일본여행 논란

박지민 제이미 인스타그램 "흑인문화 영향받은 한국 케이팝,BLM 동참해야" 논란

방탄소년단 슈가 "코로나 덕분에. 코로나19가 가져다준 행운" 망언 인성 논란

청하 입술 필러? 박봄 얼굴 닮아가네.. 성형수술? no! 프로듀스101 과거 비교

방탄소년단 슈가 음주 브이앱, 위스키 종류가? 도수 55도 주량 미친듯

한미모 변수미 마닐라 성매매 알선,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전처?

김지혜 박준형 "이혼 염두에 두고 있기에 부부 경제 안합쳐" 독립 재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