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델, 인터넷 방송등을 하며 얼굴과 이름을 알린 BJ한미모가

최근 성매매알선 혐의로 여자배우를 고발했죠? 심지어 그 여자는

배드민턴 선수인 이용대의 아내 변수미라고 까지 밝혀서 큰 파장이 예상되고있는데요.

한미모측 주장은 이러하네요. 여자 영화배우 변수미가 성매매 알선을 했고

알선을 하는 과정에서 본인을 속여서..강압적인 성관계를 갖게했다는것..

"유명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의 전처" 라는 말에서 솔직히 이용대 밖에 생각이 안나더라는..

사건의 전황? 이러한데요.

"친분이 있던 변수미씨가 오랜만에 5년만에 연락을 했다.

한 1천만원은 손에쥐게 해줄게. 나 10억원 정도 들어오거든"

이러면서 필리핀 마닐라에 찾아오라고 한거죠.

 

[스폰서광고]

물론 무슨일인지는 안밝혔고요. 한미모는 그냥 돈벌게 해준다니까

언니도 볼겸 해서 마닐라까지 찾아간거였고..

실제로 그당시 생활고에 경제적 문제가 꽤 있었다고..

항공권 비행기표 마련할 형편도 없어서 못갈뻔 했으나

변수미가 계속해서 설득하면서 오라고 하고,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를 소개해줬대요.

이때만해도 한미모는 단순히 그냥 이성소개인줄 알았다고..

하지만 계속해서 엔터대표 b씨는 한미모를 집에 오라고 하고..

그걸 거절하자 심지어 변수미는 "내가 너한테 그사람 왜 소개시켜줬을거같어?"

라고 하면서 성매매를 암시하는듯한 발언을 한것..

 

[스폰서광고]

한미모는 변수미가 비행기표도 지원해줬고, 본인 처지때문에

소개해준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집에 초대하는 b의 제안을 거절하기 힘들었다고..

뭐 그러고.. 마닐라에서 성적학대를 당했따는게 한미모의 주장..

"성노예같아요"라는 말도 카톡으로 했다고 하고..

심지어 변수미가 상습도박에 빠졌다고도 밝혔네요 ㄷㄷㄷ

오랜만에 만나서 번듯한 일을 얻을까 했는데 낯선 도박장에서

감금생활 이어가고 자살시도까지 했다고..헐 ㅠㅠ

한미모 측은 법무법인 해율 임지석 변호사를 통해서

고발장을 썼다고 하네요. 고소랑은 조금 다른게 고발이긴 한데.

여튼 해외에서 심각한 충격을 얻고 금전적 수입도 못얻어서

지금 매우 힘들다고..

 

 

김지혜 박준형 "이혼 염두에 두고 있기에 부부 경제 안합쳐" 독립 재정?

이동건 조윤희 이혼 이유, 결혼기념일도 까먹고.. 이벤트 1번도 안해?

조이 버블, 레드벨벳 조이 인성 논란? 1일 1인스타 하면서 버블은 왜 안해?

꼰대인턴 논란, 코로나 끝나기도 전에? 클럽보다 더 심한 공개현장

약쿠르트 근황 실화탐사대 "추가검사? 다음에" 피해여성에게 사과 없이?

기리보이 이용수 할머니 조롱 "선넘는 멍청한 행동들 죄송" 사과문

장영란 남편 "이건 사기다!" 병원 원장의사가 본 과거 졸업앨범 사진

원빈 최근 근황, 2020 올젠 광고 cf 얼굴 상태가 ㄷㄷ..나이 44살 맞음?

실화탐사대 칼부림 경찰, 현장 보고 도망가는 이유? (충남 당진 식당 사건)

포항 부부의세계, 상간남 상간녀 사건 정리! 결혼전부터 여자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