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978년 출생, 엠넷 vj로 첫 데뷔를 한 배우 장영란을 아시나요?

지금은 배우보다는 여러가지 토크쇼 등에서 방송인, 연예인으로 활동중이죠

살갑고 활달한 성격, 약간 맹하고 푼수같은 면으로 밉지않은 호감이기도 하고요.

 

그런 장영란이 아내의맛 100회 특집에서 남편 한창과 스튜디오에

출연을 했는데요. 어쩌다가 보니까 장영란 과거사진까지 공개를

하게되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뭐 모든 사람들이

중학생 고등학생때는 지금보다 좀 못생겼을 시절이긴 하죠..ㅋㅋ

 

이야기가 나온 계기는 함소원 때문인데요.

함소원이 레저를 즐기다가 '성형한 코가 다시 휜것 같다"라면서

코를 매만지고.. 그러다가 "장영란 씨도 성형한 코 아니냐" 하는 질문이 나온것.

 

[스폰서광고]

이에 장영란은 직접 자기 코를 올려서 올려보이며

즉 돼지코라고 하죠? 코에 보형물 넣으면 이 돼지코가 거의 안되거든요

특이하게 몇몇분들이 되는 희귀케이스가 있긴한데.거의안된다고 보면되고

특히 코끝성형 하신분들은 돼지코 만들기가 안되거든요.

여튼 그러면서 본인코 맞다, 코수술 안했다 라는것을 증명한 장영란..

이어서 "저는 눈만했다. 남편도 저 성형수술 전 모습을 안다"라고 반박을 하더라구요.

 

 

그리고.. 남편 한창 역시 "눈수술 하기전 모습 사진을 보았다"라면서

아내 장영란 졸업앨범 사진에 대해서 설명 ㅋㅋㅋ

사진보고나서 남편이 장인어른한테 가서 "이건 사기입니다"라고 했다고 하죠 ㅋㅋ

 

[스폰서광고]

하지만 장영란은 "예전이랑 독같다. 눈만 살짝 바뀐거지"라고 ㅋㅋㅋ

사실 성형도 성형이지만 연예인은 경락, 마사지, 메이크업, 스타일링등이 크죠..

계속 연예인물 먹는다는게 그런 관리를 말하는거구요.

의료인 인정! 이라고 했는데 실제로 장영란 남편은 한방병원 의사에요.

진실게임에 일반인 출연자로 출연을 했던 남편 한창씨가

장영란을 보고 마음에 들어서 대시해서 사귀게 된거고..

처음에는 시댁측에서 엄청 반대했지만 신랑이 시가측이랑 엄청나게 싸운끝에

간신히 결혼에 골인한 케이스라고 하죠. 결혼하고나서는 장영란 성격이 워낙 좋다보니

시댁이랑 잘 지낸다고 하네요.

자기야 백년손님때도 그렇고.. 고등학교 졸사가 공개될때마다 계속

뭔가 웃음버튼 패턴이네요 장영란은..ㅋㅋ 첨엔 비호감이었는데

결혼하고나서 계속 호감형이되고있고, 이렇다할 병크나 구설수 없는게 좋은..

 

 

원빈 최근 근황, 2020 올젠 광고 cf 얼굴 상태가 ㄷㄷ..나이 44살 맞음?

실화탐사대 칼부림 경찰, 현장 보고 도망가는 이유? (충남 당진 식당 사건)

포항 부부의세계, 상간남 상간녀 사건 정리! 결혼전부터 여자가..

박보검 닮은꼴 고딩 김민서 인스타그램 악플 상태 "기안84 닮음"

이선희 이혼 이유, 재혼한 남편과 14년만에 또 결별? 전남편 자살

서지영 집안 출신, 친일파 정치인 서승환 서종철? 이지혜 당할만했네

쌍갑포차 pd 장자연 리스트 성상납 의혹? "전창근 결백" jtbc 입장문

방탄소년단 뷔 pt트레이너 안성환 사칭, 이태원 코로나 엮으려다 들통

백현 백댄서 김지향, 아이돌 연습생? 전소미 논란 + 강다니엘 무대 과거

아이즈원 작사비 삥땅친 플레디스 한성수 대표. 아내이름 팔아서..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김민준 부부, 90억 빌라 옆집 이웃사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