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fx설리 최진리가 세상을 떠난지도 벌써 2년이 지났네요

유독 자살 극단적 선택이 많았던 sm.. 설리는 세상을 떴지만

설리를 기리는 사람들은 아직 많이 남아있는데요. 

배우 김선아가 최근 설리와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설리를 그리워하는 듯한 마음을 드러내서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네요.

"여전히 뜨겁게 사랑해"라는 말과 함께 사진을 올린 김선아.. 

사진속 김선아는 설리의 귀를 물고있는듯하고

설리는 이에 질색하는듯 놀란 표정을  짓는게 너무 재밌네요.

"우리의 첫 시작,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이라는 김선아.

 

[스폰서광고]

참고로 김선아는 응답하라 1997로 데뷔를 했고

최근 mbc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출연도 했더라구요. 

"매일 널 기억하고 여전히 뜨겁게 사랑해"라는 김선아.. 

찾아보니 김선아 설리 친분이 보통 친분이 아니엇더라구요

둘이 영화 "리얼"에 같이 출연하면서 친분을 쌓기도 했고

설리의 예능 "진리상점"에 출연하기도 하고요. 

같이 침대에 누워잇는 사진, 같이 식사하는 사진 등등

인스타그램 조금만 뒤져봐도 설리 김선아 투샷이 꽤 많은데요.

실제로, 설리의 고양이 스핑크스 고양이 기억하시죠?

 

[스폰서광고]

설리가 하늘나라 가고나서 고양이 혼자 남았는데

처음에는 김희철이 임시보호를했으나.. 임보중이던

설리 고양이 고블린을 현재는 김선아가 입양해서

설리 대신 키워주는 상태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날이 스산해지면 꼭 생각이 나는 설리와 김종현..

예쁘고 잘생기고 대중들의 인기에 부에 명예에..

다 가진 그들이 어째서 세상을 떠났는지 너무 안타깝기도 하고요

sm은 악플이라든지 아티스트 보호, 치료같은데 

힘쓰지 않는건지 원망스러운 생각도 들고요.. 

설리 고양이 고블린도 떠나간 주인 설리가

그립고 생각이 나겠죠? 배우 김선아님이 잘 챙겨주고

키워주겠지만.. 참 안타깝네요.

 

민희진 걸그룹 멤버 공개, fx 설리 장규리 닮은꼴? 아이즈원 사쿠라 합류는?

오인혜 사망, 유튜브 영상 "나죽어" 자살 암시 다잉메세지? 48초 버퍼링

설리 엄마 저격한 설리 친구, 화난 오빠 인스타? "폭행 죄송" 사과문

개코 인스타그램 "설리 최자 다큐플렉스 화가나" 비프리 "전 형이 더 화나"

설리 동물학대? 고양이 깨무는 동영상 인스타그램 논란. 3초 삭제 사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