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전지현 이영애 고현정이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을 했죠?

당대 최고배우들이 각각 지리산 구경이 너닮사에 주연으로 출연을 했는데..

그중 고현정이 "너를닮은사람"에서 본인 소장 수천만원짜리 백을

가지고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심지어 바닥에 내려쳐서. 

 

먼저 너닮사 소개부터. jtbc 수목 드라마이고

10월 13일 첫방~ 12월 초 까지 방영을 했지요.

원작은 정소현 작가의 "너를닮은사람' 이고요. 

 

그리고 고현정은 성공한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 정희주 역을

맡아서 열연을 했어요.. 성공한만큼 당연히 입고있는거

걸치고 들고있는거 좋은걸로 했겠지만 그게 소품으로는 한계가 있죠?

 

[스폰서광고]

고가의 백을 내리치며 파괴하는 씬을 찍어야 하는데..

이때 고현정이 "저 집에있는 백 있는데, 가지고 올게요.

한번에 할게요"라고 본인 소장품 가지고 오겠다고 선뜻 제안한것. 

고현정이 가지고 온 가방은 에르메스 캘리백..

솔직히 샤넬백 정도만 되었어도 뭐 한 5~800만원이지 할건데

에르메스 켈리백은 수천만원.. 그야말로 전세값이잖아요;; 

가격 알아보니까 2003 클래식 셀렉션 켈리 32

리토른 투웨이백 1512만원;;;;; 차 한대 값이네요;;

이런건 솔직히 방송국 스텝들이 소품으로 준비못하죠;;

 

[스폰서광고]

근데 심지어 저 천만원짜리 가방을 내동댕이 치고

파괴해버리는 씬을 찍어버리다니 고현정 당신은 대체... 

카메라 감독이랑 스텝들도 고현정이 가방 내려칠때마다

똑같이 움찔움찔 했다고 하는 ㅋㅋ 한번 내리칠때마다

백만원 이백만원 ㅋㅋㅋㅋ 하 .. 그런 와중에

"나도 고현정처럼 울면서 에르메스 켈리백 바닥에 내동댕이 치고싶다"

라는 네티즌들의 댓글에도 눈길이 가네요 ㅋㅋㅋ 

 

너닮사에서 고현정 연기도 너무 좋았고 여신 그 자체였죠.

저 짧은 클립 장면을 위해서 가방을 엉망으로 던지다니 

연기에 진짜 미쳤네요.. 짭으로 때리면 안되려나;; 가방도 엑스트라 둡시다 ㅠ 

 

고현정 시집살이 유명일화.. 정용진 굴리는 시어머니 성격이 ㄷㄷ

아이콘 비아이, 고현정 소속사 사내이사? 쌍방울 회장과 무슨관계길래

마마무 화사 담배, 목격담 사진! 카니발 뒤에서 길빵 흡연중?

골때녀 조작 편집 배성재 사과문 "나도 몰랐다, 1달전 일이라 기억안나"

박나래 노마스크 논란, 이시언 결혼식 부케 받는중 방역수칙 위반?

내일은 국민가수 박창근 팬덤, 활동반대 성명서 낸 이유는? & 박근혜 탄핵 집회 과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