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참으로..희한한 행보에요. 카라 박규리의 전남친,

송자호가 최근 정치계 출마를 선언했죠?

정치라는게 뭐 돈있고 뜻있으면 할수도 있는거지만

송자호 나이는 정치하기에는 좀 어리거든요.

워낙에 집안이 좋아서 그런걸까요. 2000년생이지만

미술품 기업 PICA프로젝트 설립하고 대표이기도 하고

기획재정부 "한국공유경제 진흥원" 예술분과 위원장에

역임중이기도 한 송자호. 뭐 다 집안빨이겠죠. 

여하간. 아직 정당은 어느쪽인지는 안나왔지만

국회의원 출마 선언을 하면서 2000년 3월생이라는 나이를

밝힌 송자호. 아니 근데 나이 계산하니까 좀 무섭네요?

 

[스폰서광고]

그럼 만 15세때 동원건설 입사했고? (할아버지가 동원건설 회장)

만 19세때, 12살 연상 누나를 연애를 한건가요?

그러다 만 20세 2월에 nft 기업을 설립해버린? 

그렇다면, 음주운전 사고를 쳤던 작년에 22살..?

박규리랑 3년 사귀었다고 하니까.. 19살부터 사귄???

12살 연상 누나랑? 정말 에엥 스럽네요.

큐레이터라는데, 21세 큐레이터라는게 말이 되는..? 

하나부터 열까지 물음표만 뜨는 송자호의 경력.

이와중에 박규리보다 액면가 더 들어보이는것도 충격이네요

나이 5살이나 속였지만 아무도 의심 안품은것도요..;;

 

[스폰서광고]

네티즌 반응도 비난일색이네요

"피카로 해쳐먹더니 이젠 정치판 해쳐먹을려고?"

"초등학생 애가 둘이라도 믿을 외모다"

"95년생이라더니.. 나이 속인게 어이없네" 등등..

뭐 당시 강남출신 송자호 동년배들 에엥? 하는 반응이었다고 하더라구요.

박규리가 88 용띠인데 띠동갑이라는것도 띠용스럽고..

때문에 박규리까지 괜히 이상해보인다는 말도 나와요.

보통 끼리끼리 만나니까요. 손담비도 포항수산물업자 만나고

이미지 훅 갔듯이요..근데 박규리도 속고 만났을수도 있겠죠. 

음주운전 당시 다른 여성을 조수석에 동석시킨걸로

알려지고 음주운전 신고할까봐 차에 감금도 했다는 송자호

덕분에 박규리랑은 현재 헤어진 상태긴 한데,

음주운전 전력으로 정치하겠다는게 조금 그렇긴 하네요.

 

카라 박규리 인스타 "약 봉지 한가득" 남친 음주운전 이별후 걱정스런 근황

박규리 송자호 결별, 7살 연하 재벌2세 남친과 2년만에 헤어진 이유..음주운전?

카라 박규리 남자친구 송자호, 음주운전 뺑소니 감금? 다른여자와 단둘이 만취..

구하라 언팔한 박규리 "인스타 언팔 인성.." 악플 발끈 "언급하지마"

구하라 금고 절도범, 전남친 최종범 면식범? 비밀번호 cctv 다 아는 도둑

구하라 폭행 협박 최종범, 악플러 무더기 고소? 항소심 재판 중에..

구하라 엄마 외도후 버려? "전재산 다 내놔라, 양육비 빼고 기부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