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정은표의 아들 정지웅 군이 서울대 합격했다는

소식으로 요즘 떠들썩 하네요. 와.. 서울대는 사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머리좋은 수재들이 가는 학교죠?

심지어 수능쳐서 간거면..정말 수능을 뽀갰다는 뜻일텐데요.

고등래퍼 보신분들에게는 정지웅이라는 이름과 얼굴이

좀더 낯이 익을수도 있겠어요. 래퍼로 출연해서

인상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줬던 정지웅 ! 

정지웅 인스타 그리고 아빠인 정은표 인스타에

올라온 자랑스러운 합격증! 인문대학 인문계열이지만

그래도 대단하죠? 정시모집 합격이라는게 대단..

 

[스폰서광고]

내신관리해서 뭐 이런저런 전형이 아니라

정시모집 합격이란뜻은 말 그대로 수능 성적으로만

합격했다는 뜻이니까 전국에서 수능 몇백등 안에

들었다는 뜻이 되겠지요... 진짜 대단. 

 

알고보니, 정은표 아들 정지웅이 아이큐검사를

과거에 했을때, 169가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보통 110 120만 넘어도 사실상 머리가 괜찮은거거든요. 

근데 아이큐 169??? 후덜덜하죠. 150 넘으면

멘사 가입이 가능한데 정지웅 군 멘사는 당연히 가입했으려나요?

생각해보니 서울대 입학보다 아이큐 169인게 더 신기하네요.

 

[스폰서광고]

정지웅 말로는 "1년을 통채로 갈아넣었다"라고 하는데..

1년 준비해서 서울대 가는게... 쉽지는 않죠

재수 삼수 사수 오수를해도 못갈 사람들이 더 많고요.

하긴..생각해보면 어릴적 2009년에 붕어빵에 출연했을때도

꼬꼬마 어린나이에 똑부러진 대답으로 똑소리나서

뭔가 남다르긴 했어요. 될놈은 떡잎부터 다르다더니.. 

수능공부하면서 힘들고, 수시 준비할까 후회도 하고

수시 버리지말걸 남들과 다른길 나혼자 가는게

힘들었다는 정지웅. 이제 정은표도 아들 덕에 서울대 학부모 되었네요.

얼마나 자랑스러울까요. 자식농사 대풍작.

 

공부 유튜버 보현, "서울대 제끼고 이화여대" 수능 성적 주작 공문서 위조?

베리베리 강민, 수능 시험장 민폐? 대학 필요없는 아이돌이 팬 몰고와서 소란

서경석 광고모델 하차, 공인중개사 합격 에듀윌 찍을땐 언제고 반값복비 프롭테크 다윈중개 CF?

영어 잘하는 연예인 정리, 토익 만점 990점? sf9 인성 택연 하니 영케이 등등

베리베리 용승 "수학 7대난제" 과학고 영재 독특 과거 이력? 일진 학폭은 고사하고..

박혜수 고려대 에타 저격글 "후배가 선배보다 먼저 집 가?" 학폭하던 꼰대 인성 그대로

 

 

 

 

 

 

 

 

 

반응형

+ Recent posts